구성요소별(솔루션(옴니채널, 인력 최적화,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 분석 및 보고), 서비스), 배포 유형(클라우드, 온프레미스), 조직 규모(소규모 및 중규모 기업, 대규모 기업), 수직별(BFSI, 통신, 소비재 및 소매, 자동차 및 운송,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여행 및 호텔, 제조, 기타) 글로벌 고객 참여 솔루션 시장 지역별(미국, 캐나다, 멕시코, 북미 기타 지역,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북유럽 국가(덴마크, 핀란드, 아이슬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베넬룩스 연합(벨기에, 네덜란드, 룩셈부르크), 유럽 기타 지역, 중국, 일본, 인도, 뉴질랜드, 호주, 한국, 동남아시아(인도네시아,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동남아시아 기타 지역), 사우디아라비아, UAE, 이집트, 쿠웨이트, 남아프리카 공화국, 중동 및 아프리카 기타 지역, 브라질, 아르헨티나, 라틴 아메리카 기타 지역) - 글로벌 인사이트, 성장, 규모, 비교 분석, 추세 및 예측, 2021-2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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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글로벌 고객 참여 솔루션 시장 규모, 2030년까지 262억 달러 성장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의 최신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고객 참여 솔루션 시장 규모는 2021년에 138억 달러 였으며 2030년까지 10.7%의 CAGR을 보이며 262억 달러 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
고객 참여 솔루션은 고객 접점의 모든 영역을 포괄하고 기존 고객과 잠재 고객의 여정을 안내하는 다양한 유형의 고객 참여 소프트웨어입니다. 단순히 적시에 적합한 담당자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 이상의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가치를 제공합니다. 고객 참여 소프트웨어는 가장 넓은 의미에서 여러 채널과 접점에서 고객 접점과 상호작용을 조정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CRM 시스템, 웹 채팅, 소셜 미디어, 마케팅 개인화, 고객 셀프 서비스 등이 모두 고객 상호작용 소프트웨어의 예입니다. 고객 참여 솔루션은 여러 채널과 접점에서 고객 접점과 상호작용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예를 들어, 타이탄 컴퍼니(Titan Company)는 IBM 왓슨 고객 참여(IBM Watson Customer Engagement) 도구를 사용하여 개별 소비자를 위한 개인화된 마케팅 캠페인을 개발했습니다.

보고서 " 글로벌 고객 참여 솔루션 시장" 의 117개 시장 데이터 표와 수치 및 차트가 포함된 190페이지에 걸친 주요 산업 통찰력을 탐색하세요 . 구성요소별(솔루션(옴니채널, 인력 최적화,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 분석 및 보고), 서비스), 배포 유형(클라우드, 온프레미스), 조직 규모(소규모 및 중규모 기업, 대규모 기업), 수직별(BFSI, 통신, 소비재 및 소매, 자동차 및 운송,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여행 및 호스피탈리티, 제조, 기타); 지역별(미국, 캐나다, 멕시코, 북미 기타 지역,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북유럽(덴마크, 핀란드, 아이슬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베네룩스 연합(벨기에, 네덜란드, 룩셈부르크), 유럽 기타 지역, 중국, 일본, 인도, 뉴질랜드, 호주, 한국, 동남아시아(인도네시아,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동남아시아 기타 지역), 사우디아라비아, UAE, 이집트, 쿠웨이트, 남아프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기타 지역 브라질, 아르헨티나, 라틴 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글로벌 통찰력, 성장, 규모, 비교 분석, 추세 및 예측, 2021-2030 ”
글로벌 고객 참여 솔루션 시장의 주요 기업으로는 Aspect Software, Avaya, Calabrio, Genesys, IBM, Microsoft, NICE Systems, Nuance Communications, OpenText, Oracle 등이 있습니다.
개인용 디지털 단말기(PDA), 스마트폰, 태블릿의 급속한 발전은 전 세계 고객 참여 솔루션 시장의 확대에 기여했습니다. 다양한 기기의 인터넷 보급률 증가는 시장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향후 몇 년 동안 고객 참여 솔루션 시장은 디지털 자동화 기기의 결합된 활용과 머신 러닝, 인공지능, 자동화의 광범위한 도입으로 수혜를 입을 것입니다. 스마트 기기의 보급은 긍정적인 사용자 경험을 요구하며, 이는 고객 참여 솔루션에 대한 수요로 이어집니다. 인터넷 보급률 증가와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과 같은 스마트 기기 사용 증가로 인해 여러 산업 분야에서 웹을 통한 소비자 접촉이 증가했습니다. 전 세계 기업들은 고객 기반 유지 및 확장 전략의 일환으로 고객의 최종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구성 요소는 솔루션과 서비스로 더 세분화됩니다. 솔루션은 옴니채널, 인력 최적화,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 분석 및 보고로 나뉩니다. 분석 및 보고 부문은 다양한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음성 및 텍스트 기반 정보에서 데이터를 추출하기 때문에 2020년 글로벌 고객 참여 솔루션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을 장악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업은 인공지능을 활용하여 분석 및 보고를 통해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부문은 2020년 글로벌 고객 참여 솔루션 시장 점유율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근 클라우드 스토리지는 기업들에게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으며, 특히 퍼블릭 클라우드는 인기 있는 선택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간접비가 적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향후 글로벌 고객 참여 솔루션 시장을 강화할 또 다른 중요한 요소입니다. 중소기업 부문은 예산이 제한적이기 때문에 비용 효율성이 중요하기 때문에 2020년 글로벌 고객 참여 솔루션 시장 점유율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매 및 소비재 부문은 스마트폰의 인기 증가와 새로운 업체들이 전자상거래 비즈니스 전략을 채택함에 따라 2020년 글로벌 고객 참여 솔루션 시장 점유율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마존과 같은 전자상거래 대기업이 온라인 매출 718억 4천만 달러를 기록하는 가운데, 월마트와 메이시스와 같은 기존 소매업체들은 살아남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북미 지역은 클라우드 기반 기술과 사물 인터넷(IoT)의 조기 도입으로 2020년 글로벌 고객 참여 솔루션 시장 점유율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민첩성과 유연성 향상, 그리고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구축 능력과 같은 이점 또한 중요합니다.
주요 기업 및 최근 개발
파트너십, 전략적 인수 및 합병은 업계 참여자들이 성장하는 시장에 신속하게 접근하고 기술 역량을 향상시키는 가장 성공적인 전략으로 기대됩니다. 예를 들어, 2019년 6월, 칼라브리오는 시장을 선도하는 진정한 멀티테넌트 SaaS 고객 경험 인텔리전스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해 텔레옵티(Teleopti)를 인수했습니다. 또한, 제품 차별화 및 개발, 그리고 서비스 확장은 기업이 시장에서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2019년 5월, 베린트 시스템즈(Verint Systems)는 기업이 CX 리더들의 전문적인 요구에 맞춰 재정적 영향이 가장 큰 CX 활동을 선택하고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고객의 소리(VoC)를 출시했습니다.
글로벌 고객 참여 솔루션 시장의 시장 세분화
구성 요소별
- 솔루션
- 옴니채널
- 인력 최적화
- 로봇 공정 자동화
- 분석 및 보고
- 서비스
배포 유형별
- 구름
- 온프레미스
조직 규모별
- 중소기업
- 대기업
수직별
- BFSI
- 소비재 및 소매
- 통신
- 헬스케어
- 자동차 및 운송
-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 여행 및 호텔업
- 조작
- 기타
글로벌 디지털 제공 서비스 시장, 지역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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