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미용 치과 시장 규모, 점유율, 코로나19 영향 분석, 제품별(치과 시스템 및 장비, 치과 임플란트, 치과 크라운 및 브리지)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년.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세계 미용 치과 시장 규모는 2023년 약 352억 3천만 달러였으며, 2023년부터 2033년까지 연평균 복합 성장률(CAGR)이 13.10%에 달해 2033년까지 약 1,206억 9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가처분 소득이 높은 개발도상국을 중심으로 향상된 치과 미학을 추구하는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미용 치과 산업은 번성하고 있습니다. 노인 인구는 치아 미백 및 부정 교합과 같은 치료법으로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치과 관광도 성장에 기여합니다. 또한, 새로운 기술과 치료 방법은 미용 치과학을 크게 변화시켜 보다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치료에 대한 환자의 접근 가능성을 높이고 매력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시장 보고서의 주요 내용:
- 글로벌 미용치과 시장 2033년까지의 통찰력 예측
- 전세계 미용치과 시장 크기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르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왜 미용치과 시장인가 지배적이다
- 시장 규모 및 성장 예측: 현재 시장 규모, 과거 데이터 및 예측 기간에 대한 미래 예측에 대한 종합적인 분석입니다.
- 새로운 트렌드 & 혁신: 업계의 미래를 형성하는 최신 혁신, 파괴적인 기술, 진화하는 소비자 선호도에 대한 통찰력 있는 분석입니다.
- 지역 통찰력: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및 중동을 포함한 주요 지역에 대한 심층적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아프리카와 국가별 분석
- SWOT 분석
- 시장 동인 & 과제: 시장 성장을 이끄는 주요 요인과 잠재적인 과제 및 위험을 탐색합니다.
- 시장 격차와 비즈니스 기회를 찾는 방법
- 경쟁 환경: 주요 업체, 시장 점유율, 전략적 이니셔티브, 합병 및 합병에 대한 자세한 프로파일링 인수 및 최근 개발
경쟁 분석:
이 보고서는 비즈니스 개요, 지리적 존재, 비즈니스 전략, 부문 시장 점유율 및 SWOT 분석과 관련된 주요 조직 시장/회사에 대한 적절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미용 치과 시장 보고서는 또한 유형 개발, 혁신, 합작 투자, 파트너십, 합병 및 합병을 포함하는 회사의 최신 뉴스 및 개발에 초점을 맞춘 정교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인수, 전략적 제휴 등. 이를 통해 시장 내 전반적인 경쟁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미용 치과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Danaher Corporation, Align Technology Inc., Dentsply International, Inc., 3M Company, Zimmer Biomet Holding, Inc., Institut Straumann AG, Sirona Dental Systems, Inc., Biolase, Inc., Planmeca Oy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층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자본가
- 부가가치 리셀러(VAR)
이 보고서는 2019년부터 2033년까지 시장 수익, 가치, 규모 추세에 대한 심층 분석을 제공합니다.
- 미용치과시장 미래 동향 & 시장 성장
- 미용치과시장 지역분석
- 미용치과시장 추세 분석
- 미용치과시장 산업 성장
- 미용치과시장 동인과 과제
- 미용치과시장 포터의 다섯 가지 힘
- 미용치과시장 산업 수명주기
- 미용치과시장 가격 동향
미용치과 시장 세그먼트 및 통계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미용 치과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합니다.
글로벌 미용 치과 시장, 제품별
- 치과 시스템 및amp; 장비
- 치과 임플란트
- 치과용 크라운 & 교량
포괄적인 시장 기회 및 전략적 통찰력: 미용 치과 시장
- 유형별 기회 분석
- 제품 유형별 기회 분석
- 애플리케이션별 기회 평가
- 부문별 전략적 전망
- 인구통계에 따른 기회 평가
- 카테고리별 사업 기회
- 유통 채널별 기회 개요
- 최종 사용 기회 분석
- 미용치과시장 상위 기업 공유
- 미용치과 시장 회사 프로필
- 미용치과 시장 주요 전략적 권장사항
세계의 미용치과 시장 , 지역별
- 북미
- 미국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나머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한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앰프;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공화국
- 중동 및 기타 지역 아프리카
목차(TOC)
- 소개 <올>
- 연구 목적
- 시장 정의
- 연구범위
- 연구 방법론 및 가정
- 경영진 요약
- 프리미엄 통계 <올>
-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 가치사슬 분석
- 최고의 투자 기회 <올>
- 제품 유형별 시장 매력도 분석
- 유형별 시장 매력도 분석
- 세그먼트 유형별 시장 매력도 분석
- 지역별 시장 매력도 분석
- 업계동향
- 시장 역학 <올>
- 시장 평가
- 드라이버 <올>
- 부문별 발전 증대
- 제한
- 기회
- 도전
- 글로벌 미용치과 시장 제품 유형별 분석 및 예측
- 글로벌 미용치과 시장 유형별 분석 및 예측
- 글로벌 미용치과 시장 세그먼트 유형별 분석 및 예측
- 글로벌 미용치과 시장 지역 분석에 따른 분석 및 예측 <올>
- 세그먼트 개요
- 북미 <올>
- 미국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올>
- 독일
- 프랑스
- 영국
- 이탈리아
- 스페인
- 아시아 태평양 <올>
- 일본
- 중국
- 인도
- 남아메리카 <올>
- 브라질
- 중동 및 아프리카 <올>
- 아랍에미리트
- 남아프리카공화국
- 글로벌 미용치과 시장 -경쟁 환경 <올>
- 개요
- 글로벌 미용 치과 시장의 주요 업체 시장 점유율 <올>
- 글로벌 기업 시장 점유율
- 북미 회사 시장 점유율
- 유럽 회사의 시장 점유율
- APAC 회사 시장 점유율
- 경쟁 상황 및 동향 <올>
- 뉴스 출시 및 개발
- 파트너십, 협력 및 계약
- 합병 및 인수
- 확장
- 회사 프로필 <올>
- 회사1 <올>
- 사업개요
- 회사 현황
- 회사 시장점유율 분석
- 회사 범위 포트폴리오
- 최근 개발
- SWOT 분석
- 회사2 <올>
- 사업개요
- 회사 현황
- 회사 시장점유율 분석
- 회사 범위 포트폴리오
- 최근 개발
- SWOT 분석
- 회사3 <올>
- 사업개요
- 회사 현황
- 회사 시장점유율 분석
- 회사 범위 포트폴리오
- 최근 개발
- SWOT 분석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