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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형 글로벌 컨택센터 시장 규모, 점유율, 코로나19 영향 분석, 구성요소별(솔루션 및 서비스), 기업 규모별(대기업 및 중소기업),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4월 2025
보고서 ID
SIK5594
페이지
218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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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로서의 글로벌 콜 센터 시장 규모 초과 30.75달러 2033년까지 10억 달러

Spherical Insights & 컨설팅, 서비스 시장으로서의 글로벌 컨택 센터 규모는 2023년~2033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 20.36%로 2023년 48억 2천만 달러에서 2033년 307억 5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서비스

서비스형 글로벌 연락 센터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코로나19 영향 분석, 구성 요소별(솔루션 및 서비스)별, 기업 규모별(대기업 및 중소기업)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2033년

 

서비스 시장으로서의 글로벌 컨택 센터는 기업이 여러 채널에서 소비자와의 상호 작용을 관리할 수 있도록 확장 가능하고 저렴한 플랫폼을 제공하는 업계를 의미합니다. 인프라 요구 사항을 최소화하고 원격 접근성을 보장하는 동시에 고객 만족도와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서비스 시장으로서의 연락 센터 성장의 주요 추진 요인으로는 고객 서비스 향상에 대한 욕구 증가, 클라우드 도입 확대, 원격 근무 경향 및 비용 효율성 등이 있습니다.  또한, 다중 채널 통신을 관리하고 전 세계 운영 전반에 걸쳐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보장하기 위해 기업 소유자는 시장 성장을 주도하는 확장 가능하고 유연한 접근 방식을 찾고 있습니다. 그러나 데이터 보안 문제, 레거시 시스템과의 통합 어려움, 규정 준수 문제, 인터넷 액세스 의존도 등이 모두 서비스 성능과 신뢰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솔루션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서비스 시장으로서의 글로벌 컨택센터는 구성 요소를 기준으로 솔루션과 서비스로 구분됩니다. 이 중 솔루션 부문은 2023년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그먼트 성장은 분석 채택 증가, 운영 효율성에 대한 요구 사항, 고급 고객 참여 도구에 대한 필요성, 통합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에 대한 증가 추세에 기인합니다.

 

대기업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업 규모에 따라 서비스 시장으로서의 글로벌 컨택 센터는 대기업과 중소기업으로 구분됩니다. 중소기업. 이 중 대기업 부문은 2023년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운영 및 인프라 비용을 낮추고,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글로벌 고객 기반을 관리하고, 많은 통화량을 효과적으로 처리해야 하는 필요성이 세그먼트 성장을 주도합니다.

 

북미는 예상 기간 동안 서비스 시장으로서의 글로벌 컨택 센터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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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미는 예상 기간 동안 서비스 시장으로서 글로벌 컨택 센터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 시장 성장은 강력한 디지털 인프라, 옴니채널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요구 사항, 신속한 클라우드 구현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생산성 향상, 자동화를 우선시하는 AI 기술과 확립된 고객 서비스 환경이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컨택 센터 서비스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 시장 성장은 금융, 모바일 서비스, 전자상거래 산업의 확대와 빠른 디지털 전환으로 인해 주도됩니다. 중국, 인도, 동남아시아와 같은 국가의 기업은 소비자 수요 증가, 인터넷 보급률 증가, 확장 가능하고 경제적인 고객 지원 솔루션에 대한 필요성으로 인해 CCaaS 플랫폼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시장으로서의 글로벌 컨택 센터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Alcatel Lucent Enterprise, Avaya, Inc., Cisco Systems, Inc., Enghouse Interactive Inc., Five9, Inc., Genesys, Microsoft Corporation, NICE inContact, SAP SE, Unify Inc.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층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자본가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3년 10월 Bharti Airtel은 ₹8,000 crore의 시장 기회를 활용하는 것을 목표로 인도에서 옴니채널 CCaaS 플랫폼을 출시했습니다. 이 플랫폼은 음성, 클라우드, 연락 센터 소프트웨어를 통합하여 기업 운영을 간소화합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에서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컨택 센터를 서비스 시장으로 분류했습니다. 

 

서비스 시장으로서의 글로벌 연락 센터, 구성요소별

  • 해결책
  • 서비스

 

서비스 시장으로서의 글로벌 컨택 센터, 기업 규모별

  • 대기업
  • 소형 & 중소기업

 

서비스 시장으로서의 글로벌 연락 센터, 지역 

  • 북미
    • 미국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나머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한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앰프;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공화국
    • 중동 및 기타 지역 아프리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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