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가전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가전 제품, 스마트 홈 기기, 웨어러블 전자 기기), 애플리케이션별(개인용, 전문가용), 유통 채널별(오프라인, 온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1-2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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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0년까지 글로벌 가전 시장 규모 1조 9000억 달러로 확대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소비자 전자 제품 시장 규모는 2021년 7,200억 달러 에서 2030년 1조 9,000억 달러 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 되며 ,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 (CAGR)은 5%가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가전제품은 일상생활에 실질적으로 활용되는 모든 전자 기기를 의미합니다. 반도체 기술은 전자 기기에 전력을 공급하는 주요 기술입니다. 이러한 기기는 통신, 엔터테인먼트, 사무 및 가정 편의에 사용됩니다. 대부분의 제품은 디지털 및 정보 기술을 활용합니다. 가정이나 특정 사용자를 위해 하나 이상의 기능을 수행하는 다양한 전자 제품을 "가전제품"이라고 합니다. 이 용어는 원래 집이나 기타 구조물 내부에 설치되거나 사용되는 전기 장비를 의미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태블릿이나 휴대폰과 같이 집 밖으로 휴대할 수 있는 휴대용 컴퓨팅 및 모바일 기기가 등장했습니다. 기술 발전의 결과로 발전한 반도체 기술은 시장 확장의 주요 원동력입니다. 또한 스마트폰이나 자동화 가전제품과 같은 소비자의 소비 증가로 인해 이 산업은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측에 따르면 스마트폰은 세계 가전제품 시장을 장악할 것입니다. 다양한 스마트폰 제조업체들이 개발한 혁신적인 기능들이 이 기기의 판매 증가를 견인하고 있습니다. 수요의 주요 동인은 혁신, 3G 및 4G 기술 도입, 그리고 기술 발전으로 예상됩니다. 수많은 기업들이 이 분야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면서 가전 부문의 시장 점유율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각국이 봉쇄 조치를 취하면서 온라인 판매가 증가했습니다. 가전 부문도 같은 현상을 보였습니다. 가전과 가전제품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빠르게 성장한 온라인 판매 부문 중 두 가지였습니다. 경기 침체와 에너지 부족으로 개발도상국의 산업 성장이 제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자 가전 제품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며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가전 시장은 제품별로 가전제품, 스마트 홈 기기, 웨어러블 기기로 구분됩니다. 이 중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는 가전제품 부문이 업계를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 내 가전제품 수요 증가와 정부의 지원에 힘입어 주요 시장 참여 기업들이 신기술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개인 애플리케이션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시장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가전 시장은 용도별로 개인용과 전문용으로 구분됩니다. 전망 기간 동안 개인용 애플리케이션 부문이 가장 빠른 시장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도시화, 인터넷 접근성 향상, 그리고 임금 상승은 모두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블루투스 스피커, 이어버드, 스마트폰, 스마트 웨어러블 기기 등 개인용 가전제품에 대한 수요는 가격 하락과 함께 증가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가전 시장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구분됩니다. 전문 전자 매장을 통해 고객이 직접 제품의 특징을 파악할 수 있기 때문에, 오프라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다른 브랜드 제품과 제품을 더욱 쉽게 비교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입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전체적으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입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급속한 산업화와 견실한 경제 성장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중국과 인도와 같은 국가의 정부 정책에 힘입어 이 지역으로 상당한 외국인 직접투자(FDI)가 유입되고 있습니다. 주요 기업들은 이 지역의 생산 관련 투입재 접근성과 가격 경쟁력을 바탕으로 제조 시설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전자 제품 생산은 중국과 인도에 점점 더 집중되고 있습니다. 또한, 세계 가전제품 주요 생산국 중 두 곳은 대만과 한국입니다.
글로벌 소비자 전자 제품 시장 점유율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Apple Inc., Canon Inc., Dell Inc., Samsung Electronics Co., Ltd., Panasonic Corporation, Sony Corporation, Koninklijke Philips NV, Lenovo Inc., Hewlett-Packard Company, Oneplus, AB Electrolux, LG Corporation, Google Inc., Microsoft Corporation, Hitachi Ltd., Robert Bosch GmbH, Sennheiser Electronics, Siemens AG Logitech International SA, OPPO, ZTE Corporation 등이 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1년부터 2030년까지 전 세계, 지역 및 국가 수준의 매출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글로벌 가전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가전제품 시장, 제품별
- 가전제품
- 스마트 홈 기기
- 웨어러블 전자 기기
응용 분야별 소비자 전자 제품 시장
- 개인의
- 전문적인
유통 채널별 소비자 전자 제품 시장
- 오프라인
- 온라인
소비자 가전 시장, 지역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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