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보일러 시장 규모, 연료별(천연가스, 석유, 석탄 및 전기), 용량별(≤ 10 MMBtu/hr, > 10 - 50 MMBtu/hr, > 50 - 100 MMBtu/hr, > 100 - 250 MMBtu/hr 및 > 250 MMBtu/hr), 응용 분야별(주거, 상업 및 산업), 최종 사용자별(에너지 및 전력, 식품 및 음료 산업, 종이 및 펄프, 농업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2–2032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2032년까지 글로벌 보일러 시장 규모는 1,790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에서 발표한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보일러 시장 규모는 2022년 850억 달러에서 2032년 1,790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은 7.73%가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글로벌 보일러 시장 규모, 연료 별 (천연가스, 석유, 석탄 및 전기), 용량별(≤ 10 MMBtu/hr, > 10 - 50 MMBtu/hr, > 50 - 100 MMBtu/hr, > 100 - 250 MMBtu/hr 및 > 250 MMBtu/hr), 응용 분야별(주거용, 상업용 및 산업용), 최종 사용자별(에너지 및 전력, 식음료 산업, 제지 및 펄프, 농업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2-2032"
Wi-Fi를 통해 접속하여 사용자가 특정 문제를 원격으로 모니터링하고 진단할 수 있는 연결형 제어 시스템의 개발은 글로벌 보일러 시장의 중요한 트렌드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연결형 제어 시스템은 소비자와 기술자 사이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기존 보일러와 달리, 이러한 보일러는 사용자에게 난방 및 냉방에 대한 추가적인 조작 옵션과 원격 제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 다른 발전은 보일러 사양에서 콤비 보일러의 사용이 증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보일러는 공간을 난방하지만 자체적으로 온수를 생산하지는 않습니다. 반면, 콤비 시스템은 단일 시스템으로 두 가지 용도를 동시에 관리하여 별도의 기기가 필요 없고, 필요에 따라 난방과 온수를 제공합니다.
중국과 인도 등 개발도상국에서 석유화학을 포함한 여러 산업에 대한 투자가 증가함에 따라 보일러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에너지 효율 시스템에 대한 수요 증가로 시장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사업 확장에 더욱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식품 가공 산업의 성장과 함께 보일러 시장 또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각 지역에서는 다양한 정부 정책이 시장 확대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도 정부는 식품 가공 분야의 중소기업이 사업장을 개발하고 확장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다양한 세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정부 당국이 설정한 높은 배출 허용 기준은 보일러 시장 성장을 저해하는 요인 중 하나입니다. 높은 보일러 설치 비용은 시장 확대를 더욱 저해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코로나19 영향
COVID-19 팬데믹 초기, 전 세계 여러 국가 정부는 엄격한 봉쇄 조치를 시행했습니다. 2021년 2차 확산으로 인해 많은 국가가 팬데믹의 부정적인 영향을 경험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정부는 다시 봉쇄 조치를 시행했습니다. 기업 폐쇄, 산발적인 사업 운영, 그리고 여행 제한으로 인해 생산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러나 무역 활동이 재개되면 향후 몇 년간 시장 수요는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든 지역 및 국가의 현재 및 미래 시장 규모와 성장 추세를 평가할 때 COVID-19가 시장 수요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합니다.
천연가스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계 보일러 시장은 사용 연료에 따라 전기, 천연가스, 석유, 석탄 등 여러 부문으로 구분됩니다. 예측 기간 동안 천연가스 부문이 가장 큰 발전 잠재력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스 보일러 설치는 저렴하고 환경 친화적인 가정 난방 방식으로 여겨집니다. 그러나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공급 문제와 급격한 비용 상승으로 인해 에너지 전환 과정에서 천연가스 전망이 하향 조정되었습니다. 이러한 요인들로 인해 천연가스 보일러 개발은 다소 둔화될 수 있습니다.
산업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로 시장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세계 보일러 시장은 용도에 따라 주택용, 상업용, 산업용 등 다양한 유형으로 구분됩니다. 산업화의 진전과 자동차 및 기타 산업 기반 시설 투자 증가로 인해, 산업용 보일러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매출 점유율을 차지하며 시장을 계속 주도할 것입니다. 제너럴 모터스는 전기차 생산을 촉진하기 위해 2023년 1월 미국 내 4개 제조 시설에 9억 1,800만 달러를 투자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또한, 산업 시설 확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자동차 제조 및 기타 산업 분야에서 증기 보일러의 사용이 증가할 것입니다.
식품 및 음료 산업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보일러 시장은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에너지 및 전기, 식음료 산업, 제지 및 펄프, 농업 등 여러 범주로 나뉩니다. 식음료 산업에서 보일러는 저온 살균, 증류, 살균 등 여러 공정에 사용되기 때문입니다. 이 범주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매출 점유율을 기록하며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발전소와 난방 시스템 모두에서 보일러에서 증기가 생성됩니다. 식품 가공 과정에서 식품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생산하기 위해서는 보일러가 필수적입니다. 식음료 산업의 생산량과 매출 증가는 세계 보일러 시장의 성장을 뒷받침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로 시장을 선도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제조업 부문의 지속적인 성장과 생산 시설 확장에 대한 집중 강화로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시장 확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2022년 8월, 일본 생산업체들은 에너지 및 자재 가격 상승과 세계 경제 침체에도 불구하고 업계가 회복력을 입증함에 따라 생산량을 늘렸습니다. 이러한 요인들은 도시화 증가 및 그에 따른 건설 프로젝트 증가와 함께 예측 기간 동안 지역 시장 동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지역은 최종 용도 제품 수요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강력한 매출 시장 성장을 경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수요 증가에 대응하기 위해 기업들은 생산 역량을 확대하고 새로운 산업 시설을 건설하고 있으며, 이는 시장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보일러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Hurst Boiler & Welding Company Inc., ALFA Laval, Babcock & Wilcox Enterprises Inc., Bosch Industriekessel GmbH(Bosch Thermotechnik), Cleaver-Brooks, Harbin Electric Corporation Co. Ltd, IHI Corporation, Miura America Co., LTD, Thermax Limited, Zhengzhou Boiler Co., Ltd.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2년 6월, 모든 종류의 농업 폐기물을 연료로 사용할 수 있고, 환경 친화적이며, 심지어는 짚더미를 태울 필요성을 줄일 수 있는 새로운 바이오매스 기반 보일러 시스템이 인도에 도입되었습니다 .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에서는 2022년부터 2032년까지 전 세계,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글로벌 보일러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연료별 글로벌 보일러 시장
- 천연가스
- 기름
- 석탄
- 전기 같은
유형별 글로벌 보일러 시장
- ≤ 10 MMBtu/시간
- 10~50MMBtu/시간
- 50~100MMBtu/시간
- 100~250MMBtu/시간
- 250 MMBtu/시간
응용 분야별 글로벌 보일러 시장
- 주거용
- 광고
- 산업
최종 사용자별 글로벌 보일러 시장
- 에너지 및 전력
- 식품 및 음료 산업
- 종이 및 펄프
- 농업
- 기타
지역별 보일러 시장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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