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최신 연구 조사에 따르면, 전 세계 자전거 시장 규모는 2021년에 783억 3천만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22년부터 2030년까지 연평균 성장률 6.5%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2022년부터 2030년까지 연평균 성장률 16.7%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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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2030년까지 글로벌 자전거 시장 규모 66억 6천만 달러에 달할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최신 연구 조사에 따르면 , 전 세계 자전거 시장 규모는 2021 년에 783억 3천만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22년부터 2030년까지 연평균 성장률 6.5%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고, 2022년부터 2030년까지 연평균 성장률 16.7%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가 활동으로서 자전거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세계 자전거 시장은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활동적이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비만 없는 삶, 그리고 다양한 질병으로부터 자유로운 삶을 위해 자전거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편리한 운동 수단입니다. 자전거 타기의 건강상 이점에 대한 대중의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자전거 수요는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도크리스(dockless) 자전거 공유 프로그램이 일반 대중들 사이에서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어 세계 자전거 시장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전거 공유 시스템 사용자는 근처에 있는 자전거를 찾아 전자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과 같은 개발도상국에서는 도크리스(dockless) 자전거 공유 시스템이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유럽에서 처음 도입되었습니다. 도크리스 자전거 공유 시스템의 발전은 디지털 기술의 확산과 전 세계적으로 휴대폰 및 인터넷 사용 증가로 가능해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GPS 시스템의 발전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여러 지역의 다양한 기업들이 자전거 공유 시스템에 투자하는 규모가 증가함에 따라 자전거 산업은 향후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망 기간 동안 스쿠터, 오토바이, 그리고 자전거보다 이동 거리가 긴 기타 마이크로 모빌리티 솔루션과 같은 대체 교통수단의 등장은 시장 성장을 저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인도와 같은 개발도상국에서 자전거 통근을 지원하고 장려하는 데 필요한 인프라가 부족할 것으로 예상되는 것도 시장 성장을 저해할 것으로 예상되는 또 다른 요인입니다.
COVID 19가 글로벌 자전거 시장에 미치는 영향
코로나19 사태는 전 세계 여러 정부가 사회적 거리두기를 가능하게 하는 가장 안전한 교통수단 중 하나로 자전거를 적극 홍보하고 있기 때문에 향후 몇 년간 자전거 시장 확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팬데믹 기간 동안 영국과 이탈리아와 같은 주요 국가들은 새 자전거 구매에 보조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정부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보조금 지원, 그리고 자전거의 장점에 대한 인식 제고는 향후 자전거 시장 확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고서 " 글로벌 자전거 시장 규모 ,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산악, 하이브리드, 도로, 화물), 기술별(전기, 기존), 유통 채널별(온라인, 오프라인), 최종 사용자별(남성, 여성, 어린이),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 남미) - 2030년까지 시장 규모 및 예측"에서 112개 시장 데이터 표와 수치 및 차트가 포함된 130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탐색하세요. 목차와 함께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글로벌 자전거 시장, 제품별
제품별로 세계 자전거 시장은 산악자전거, 하이브리드 자전거, 로드 자전거, 카고 자전거로 구분됩니다. 특히 밀레니얼 세대를 비롯한 소비자들이 레저 및 모험 활동으로 산악자전거를 선호함에 따라, 산악자전거 시장은 전망 기간 동안 상당한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성과 어린이들의 스포츠 참여 증가 또한 산악자전거 시장의 글로벌 확장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새로운 산악자전거 서킷의 조성과 관련 행사에 대한 언론 보도 증가는 산악자전거 시장 확대를 가속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술별 글로벌 자전거 시장
기술에 따라 세계 자전거 시장은 전기 자전거와 일반 자전거로 구분됩니다. 전기 자전거는 사용이 간편하기 때문에 전기 자전거 부문이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상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10.2%에 달할 것입니다. 일반 자전거와 비교했을 때 전기 자전거는 더 빠른 이동 시간을 보장합니다. 전기 자전거에 사용되는 최신 배터리는 크기는 작지만 더 큰 용량과 더 긴 수명을 제공합니다. 유지 보수가 필요 없는 배터리 덕분에 전기 자전거는 사용자 친화적입니다. 따라서 고객들이 전기 자전거를 선호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유통 채널별 글로벌 자전거 시장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전 세계 자전거 시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구분됩니다.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 10.9%로 온라인 유통 채널이 가장 빠른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브라질, 중국, 인도, 멕시코 등 신흥 경제국에서 휴대폰과 인터넷 사용이 확대됨에 따라 온라인 소매업체의 소비자 참여가 증가할 것입니다. 또한, 인터넷 사용이 확대됨에 따라, 미개발 지역의 판매자는 알리익스프레스, 아마존, 플립카트와 같은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에서 상품을 판매하도록 장려되고 있습니다. 또한, 인터넷 소매업체는 매력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고객의 구매를 유도합니다.
최종 사용자별 글로벌 자전거 시장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전 세계 자전거 시장은 남성, 여성, 아동으로 구분됩니다. 전체 시장 점유율의 40%를 차지하는 남성용 자전거는 그중에서도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입니다. 남성들이 이동, 운동, 스포츠, 레저 목적으로 자전거를 사용하는 빈도가 증가함에 따라 자전거 시장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지역별 글로벌 자전거 시장
지역별로 세계 자전거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 남미로 구분됩니다. 전망 기간 동안 유럽은 10.4%의 가장 높은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전거 통근에 이상적인 도시 중 일부는 유럽에 있습니다. 또한 투르 드 프랑스와 롱드 반 플란데런을 포함한 유명 자전거 대회도 유럽에서 개최됩니다. 벨기에, 덴마크, 프랑스, 이탈리아는 자전거 통근을 지원하고 장려하기 위한 인프라를 적극적으로 구축하고 있으며, 지역 시장 확대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자전거 시장의 최근 동향
- 2022년 4월: 인도 Hero Motors Corporation(HMC)의 자회사인 Hero International(HIT)은 맨체스터 생산 공장에 새로운 전기 자전거 조립 공장을 설립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회사는 영국과 EU 고객을 위해 고급 전기 자전거와 푸시 자전거를 모두 생산할 계획입니다.
- 2022년 4월: Giant Bicycle에서 Giant Cypress DX, Liv Flourish FS1, Giant Escape 3 Comfort, Liv Alight 3 Comfort 자전거의 새로운 모델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 2021년 7월: Trek Bicycles가 공공 산악자전거 트레일과 기타 자전거 관련 인프라 프로젝트 건설을 지원하기 위해 Trek Foundation을 설립했습니다.
분할
제품별
- 산
- 잡종
- 도로
- 뱃짐
기술로
- 전기 같은
- 전통적인
유통 채널별
- 온라인
- 오프라인
최종 사용자별
- 남자들
- 여성
- 어린이
지역별:
북아메리카
- 국가별 북미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북미, 구성 요소별
- 구조별 북미
- 북미, 플랫폼 유형별
- 자동화 수준별 북미
- 북미, 최종 사용자별
유럽
- 유럽, 국가별
- 독일
- 러시아 제국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네덜란드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유럽, 구성 요소별
- 구조별 유럽
- 유럽, 플랫폼 유형별
- 자동화 수준별 유럽
- 유럽, 최종 사용자별
아시아 태평양
- 국가별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인도
- 일본
- 대한민국
- 호주
- 인도네시아 공화국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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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조별 아시아 태평양
- 플랫폼 유형별 아시아 태평양
- 자동화 수준별 아시아 태평양
- 최종 사용자별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
- 중동 및 아프리카, 국가별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구성 요소별
- 중동 및 아프리카, 구조별
- 중동 및 아프리카, 플랫폼 유형별
- 자동화 수준별 중동 및 아프리카
- 중동 및 아프리카, 최종 사용자별
남아메리카
- 남미, 국가별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콜롬비아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구조별 남미
- 구성 요소별 남미
- 남미, 자동화 수준
- 남미, 플랫폼 유형별
- 남미, 최종 사용자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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