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 기술 시장 규모, 점유율, 코로나19 영향 분석, 기술별(인공지능 및 증강 현실), 제품 카테고리별(스킨케어 기기 및 화장품), 최종 사용자별(개인 소비자, 미용실 및 스파, 소매점)별,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뷰티 기술 시장 규모 초과 278.24달러 2033년까지 10억 달러
Spherical Insights & 컨설팅, 글로벌 뷰티 기술 시장 규모는 2023년~2033년 예측 기간 동안 CAGR 17.31%로 2023년 563억 8천만 달러에서 2033년 2,782억 4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뷰티 기술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코로나19 영향 분석, 기술별(인공지능 및 증강 현실), 제품 카테고리별(스킨케어 기기 및 화장품), 190페이지에 걸쳐 있는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개의 그림 및 심층 목차를 찾아보세요. 최종 사용자별(개인 소비자, 미용실 및 스파, 소매점)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2023년 분석 및 예측 – 2033년
글로벌 뷰티테크 시장은 뷰티 및 퍼스널케어 산업에 스마트기기, 증강현실, 인공지능(AI) 등 현대 기술이 접목된 산업을 말한다. 가상 체험, 재택 뷰티 트리트먼트, 맞춤형 스킨케어를 제공함으로써 이 시장은 고객 경험 향상을 약속합니다. 뷰티 기술을 통해 기업은 실시간 피부 분석, 개인화된 제품 추천, 몰입형 디지털 상호 작용을 제공하여 뷰티 루틴의 효과와 인기를 높일 수 있습니다. 뷰티 기술 시장 성장의 주요 추진 요인으로는 개인화된 뷰티 제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 증강 현실 및 인공 지능의 발전, 가정용 미용 장비에 대한 수용 증가 등이 있습니다. 기술 기반 미용 제품의 채택은 디지털 플랫폼과 소셜 미디어 영향력자들에 의해 더욱 장려됩니다. 그러나 혁신적인 뷰티 기술 장비 및 제품의 높은 가격과 데이터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우려가 결합되어 널리 채택되는 데 큰 장애물이 됩니다. 신흥 시장의 성장은 접근성과 전문성 부족으로 인해 방해를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인공지능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뷰티테크 시장은 기술을 기준으로 인공지능과 증강현실로 나누어진다. 이 중 인공지능 부문은 2023년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기술을 활용한 맞춤형 뷰티 경험과 데이터 기반 제품 추천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스마트 뷰티 진단, 맞춤형 스킨케어, 실시간 가상 체험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기 때문입니다.
스킨케어 기기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뷰티테크 시장은 제품 카테고리를 기준으로 스킨케어 기기와 화장품으로 구분된다. 이 중에서 스킨케어 기기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피부 건강에 대한 소비자 인식 증가, 개인화된 재택 치료에 대한 수요, 노화, 여드름, 회춘에 초점을 맞춘 값비싼 장비에 대한 경향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개인 소비자 부문은 2023년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뷰티테크 시장은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개인 소비자, 미용실 & 스파, 소매점. 이 중 개인 소비자 부문은 2023년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용실 방문 없이 전문적인 결과를 제공하는 AI 기반 장치의 수용 증가, 셀프 케어 행동 증가, 집에서 접근 가능한 미용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세그먼트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예상 기간 동안 북미는 글로벌 뷰티 기술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뷰티 기술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 시장 성장은 세포라(Sephora), 로레알(L'Oréal)과 같은 유명 기업이 AI와 AR을 조기에 채택한 데 기인합니다. 강력한 인터넷 인프라, 높은 소비자 지출, 가상 체험 기술의 광범위한 채택이 성장을 뒷받침합니다. 이러한 발전은 지역의 시장 지배력을 강화하고, 수익을 늘리며, 고객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뷰티 기술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 시장 성장은 가상 미용 프로그램의 수용 증가, 스마트폰의 보편화, 초개인화를 위한 빅데이터 및 AI의 급속한 채택으로 인해 주도됩니다. 또한 젊고 기술에 능숙한 인구, 전자상거래 성장, 웨어러블 스킨케어 및 헤어케어 제품에 대한 강력한 소비자 수요가 성장을 뒷받침합니다.
글로벌 뷰티 기술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는 Dyson, Johnson & Johnson, Kao Corporation, L'Oreal S.A., Mary Kay Inc., Oriflame Holding AG, Panasonic, Procter & Gamble Co., Revlon, Inc., Sephora(LVMH 자회사), The Estee Lauder Companies Inc. 등
주요 타겟층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자본가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5년 4월 Neuvian Skincare는 포용성과 전체적인 웰니스를 강조하는 새로운 제품 라인을 소개하는 '뷰티 재정의(Redefining Beauty)'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이 브랜드는 자기 관리와 다양성을 장려함으로써 전통적인 아름다움의 기준에 도전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계획은 개인이 자신의 고유한 아름다움을 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려는 Neuvian의 약속을 반영합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에서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부문을 기반으로 글로벌 뷰티 기술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기술별 글로벌 뷰티 기술 시장
- 인공지능
- 증강 현실
제품 카테고리별 글로벌 뷰티 기술 시장
- 스킨케어 기기
- 화장품
최종 사용자별 글로벌 뷰티 기술 시장
- 개인 소비자
- 미용실 & 스파
- 소매점
글로벌 뷰티 기술 시장, 지역
- 북미
- 미국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나머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한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앰프;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공화국
- 중동 및 기타 지역 아프리카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