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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뷰티 구독 상자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코로나19 영향 분석, 제품별(스킨케어, 헤어케어, 메이크업, 향수 및 네일 케어), 가격대별(예산, 보통, 프리미엄)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4월 2025
보고서 ID
SIK4811
페이지
214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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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뷰티 서브스크립션 박스 시장 규모 초과 22.21달러 2033년까지 10억 달러

 Spherical Insights & 컨설팅, 글로벌 뷰티 구독 상자 시장 규모는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CAGR 25.18%로 2023년 23억 5천만 달러에서 2033년 222억 1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뷰티

글로벌 뷰티 구독 상자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코로나19 영향 분석, 제품별(스킨케어, 헤어케어, 메이크업, 향수 및 네일 케어), 가격대별(예산, 보통, 프리미엄) 및 지역별 190페이지에 걸쳐 있는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개의 그림과 심층 목차를 찾아보세요.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년

 

글로벌 뷰티 구독박스 시장은 스킨케어, 화장품, 헤어케어 등 세심하게 선정된 뷰티 아이템을 고객에게 정기적으로, 대개 매월 정기적으로 배송하는 산업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고객 경험을 향상함으로써 제품 검색을 쉽게 결합합니다. 또한, 온라인 쇼핑, 인플루언서 마케팅, 셀프 케어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시장이 빠르게 확대되고 있으며 뷰티 브랜드가 특정 소비자 부문을 보다 효과적으로 타겟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뷰티 구독 박스 시장 성장의 주요 추진 요인으로는 맞춤형 뷰티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 전자상거래의 용이성, 소셜 미디어 및 인플루언서의 영향력 등이 있습니다. 구독을 통해 조직은 필수 데이터, 고객 충성도, 참여도 향상을 얻고, 소비자는 저렴한 비용으로 새로운 프리미엄 상품을 찾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장 포화, 비싼 운영 비용, 특정 배송 및 고객 유지 등의 문제가 있습니다.  기술 및 맞춤형 콘텐츠에 대한 대규모 투자 요구 사항 외에도 제품 낭비 및 포장 지속 가능성에 대한 우려로 인해 확장이 더욱 제한됩니다.

 

스킨케어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뷰티 구독권 시장은 제품 기준으로 스킨케어, 헤어케어, 메이크업, 향수, 네일케어 등으로 구분된다. 이 중 스킨케어 부문은 2023년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부문 성장은 편의성, 맞춤형 루틴, 특정 피부 문제에 대한 집중적인 치료에 대한 수요 증가에 기인합니다.  미용 요법에서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시장 점유율이 높아졌습니다.

 

중간 부문은 2023년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뷰티 구독박스 시장은 가격대를 기준으로 저가형, 보통형, 프리미엄형으로 나뉜다. 이 중 중간 부문은 2023년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자들이 본격적인 구매를 하기 전에 여러 종류의 화장품을 시험해 보는 것을 선호하고 제품 발견과 실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여 성장을 촉진하기 때문에 세그먼트 성장이 주도됩니다. 상품이 널리 유통되는 신규 또는 틈새 기업을 탐색하는 위험도가 낮은 방법에는 뷰티 박스를 사용하는 것이 있습니다.

 

예상 기간 동안 북미는 글로벌 뷰티 구독 박스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예상 기간 동안 북미는 글로벌 뷰티 구독 박스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 시장 성장은 고객의 강력한 지출 패턴, 높은 구독 서비스 수용률 및 개인화된 뷰티 경험에 대한 수요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영향력 있는 마케팅, 정교한 전자상거래 인프라, 정기적이고 쉽게 신제품을 탐색하려는 경향에 정통한 소비자 기반은 이 지역에 다양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뷰티 구독 박스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K-뷰티와 J-뷰티의 인기로 인해 세심하게 선택된 뷰티 박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지역 시장 성장이 주도되고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과 맞춤형 화장품 경험을 선호하는 이 지역의 젊고 기술에 정통한 인구로 인해 뷰티 업계의 구독 모델이 크게 성장했습니다.

 

전 세계 뷰티 구독 상자 시장의 주요 벤더로는 Birchbox, Ipsy, GLOSSYBOX, Allure Beauty Box, Petit Vour, OK! 뷰티박스, FabFitFun, LOOKFANTASTIC, 뷰티박스코리아, 보미박스코리아 뷰티박스 등

 

주요 타겟층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자본가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5년 4월 Lookfantastic은 스킨케어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뷰티 박스인 Dermatological Skincare Edit를 출시했습니다. 가격은 £50, 가치는 £170입니다. 이 상자에는 풀사이즈 Medik8 Crystal Retinal 세럼, Augustinus Bader의 럭셔리 미니어처, CeraVe Hydating Cleanser 및 La Roche-Posay Hyalu B5 Serum과 같은 필수품 등 11가지 고가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제품을 원하는 스킨케어 매니아를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에서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전 세계,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부문을 기반으로 글로벌 뷰티 구독 박스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제품별 글로벌 뷰티 구독권 시장  

  • 스킨케어
  • 헤어케어
  • 메이크업
  • 향수
  • 네일케어

 

가격대별 글로벌 뷰티 구독권 시장

  • 예산
  • 보통
  • 프리미엄

 

글로벌 뷰티 구독권 시장, 지역

  • 북미
    • 미국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나머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한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앰프;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공화국
    • 중동 및 기타 지역 아프리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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