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B2B 포장 향신료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추세, COVID-19 영향 분석 보고서, 향신료 유형별(고추, 마늘, 강황, 생강 및 기타), 포장 유형별(포장 및 비포장), 형태별(전체, 분쇄/분말, 향신료 믹스, 페이스트,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1-2030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2030년까지 글로벌 B2B 포장 향신료 시장 규모는 2020년까지 1,00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
B2B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필요한 모든 것을 구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전자상거래 B2B 플랫폼에 로그인하여 원하는 지역의 필요한 제품을 검색해 보세요. 구매자가 도매업체이든 향신료 B2B 수입업체이든 상관없습니다. B2B 웹사이트는 빠르고 안전한 커뮤니케이션, 정품 수입업체 목록, 직거래 기능, 다양한 고품질 제품, 다양한 할인 혜택, 경쟁 확대, 신속한 협상 등 다양한 리소스를 연결 사업체에 제공합니다. 이 모든 것을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글로벌 B2B 포장 향신료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추세, COVID-19 영향 분석 보고서, 향신료 유형별(고추, 마늘, 강황, 생강 및 기타), 포장 유형별(포장 및 비포장), 형태별(전체, 분쇄/분말, 향신료 믹스, 페이스트,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1-2030" 보고서에서 117개 시장 데이터 표와 수치 및 차트가 포함된 200페이지 분량의 주요 산업 통찰력을 살펴보세요.
향신료 가격은 국내 수요 증가, 특히 고추와 후추의 증가로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으며, 이는 생산자가 시장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글로벌 시장에서 유리한 요소입니다. 기업들은 10년 넘게 면역 강화제와 비타민을 마케팅해 왔지만, 팬데믹으로 인해 최근에야 시장 수요가 급증했습니다. 생강과 강황, 특히 전국적으로 널리 재배되는 생강은 다른 향신료에 비해 수출 가치와 양이 상당히 증가했습니다. 생강, 강황, 계피, 민트와 같은 슈퍼 스파이스는 인기를 얻고 있는 면역 강화 스무디에 필수적입니다. 2020년부터 2025년까지의 전망 기간 동안 허브 시장은 연평균 6.5%의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자들이 미용 제품에 함유된 화학 물질의 해로운 영향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것이 이러한 상승세에 기여한 핵심 요인입니다.
주부들이 기성품 향신료 믹스를 요구하기 시작하면서, 향신료 믹스와 브랜드 향신료 모두 무상표 향신료보다 이윤이 높기 때문에 업계 매출이 증가했습니다. 사물 인터넷(IoT), 블록체인, 예측 분석 등의 기술을 활용하여 제조 및 공급망 환경을 개선하는 캠페인과 업계의 역할로 인해 식품 산업은 급진적인 변화를 겪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술 도입은 전체 생태계를 선형 모델에서 다양한 상호 연결을 갖춘 더욱 복잡하고 역동적인 사슬로 전환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포장 식품 회사들은 이러한 맛의 다양성을 인지하고 이를 충족하는 제품을 개발해 왔습니다. 특정 기업들은 새로운 제품을 시도하고 이러한 지역적 취향에 맞춰 마케팅하는 데 있어 유연성을 보였습니다.
도매 또는 소매 수준에서 유기농 향신료는 약 30~40%의 프리미엄을 쉽게 받을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서는 최대 100%까지 받을 수도 있습니다. 지역, 제품, 거래 파트너, 시장 연계성 등에 따라 매우 큰 차이를 보이기 때문에 농장 수준에서 유기농 제품에 지불되는 프리미엄을 파악하기는 어렵습니다. 현재 유기농은 가치 사슬을 누가 통제하느냐에 따라 약 5~10%의 소폭 프리미엄을 받고 있습니다. 중개인이 주도하는 가치 사슬은 유기농 작물에 기존 작물보다 프리미엄을 지불하지 않지만, 지역 민간 사업자가 주도하는 가치 사슬은 농부에게 약 5~10%의 프리미엄을 지불합니다.
전통적인 오프라인 소매업체들은 이커머스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기 위해 점점 더 온라인 플랫폼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2016년 전체 구매의 2.5%만이 온라인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이커머스 플랫폼을 활용하는 이점은 매우 큽니다. 기존의 15개 현대식 도소매 플랫폼에 비해 훨씬 높은 시장 침투율, 가시성, 그리고 적은 비용으로 제품 등록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중소기업은 일반적으로 기업에 납품하는 것으로 시작하여 소매업으로 전환합니다.
인도는 세계 최대 향신료 생산국, 사용국, 수출국으로서 전 세계 향신료 무역의 약 절반을 차지합니다. 인도는 넓은 농업 기후대를 바탕으로 ISO가 인정하는 109종 향신료 중 약 75종을 생산합니다. 이러한 경쟁 우위를 바탕으로 인도 향신료 산업은 세계 무역에서 주도적인 위치를 유지할 것이며, 향후 5년 안에 시장 규모를 500만 달러로 확대할 수 있습니다. 공급 측면에서는 의약품 및 화장품 분야에서 허브와 향신료 사용량 증가, 식품 선호도 변화, 가처분 소득 증가가 소비 패턴을 재정립하고 새로운 시장 세그먼트와 상품을 창출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며, 인도는 이 분야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B2B 포장 향신료 시장: 보고서 개요
본 보고서는 글로벌 B2B 포장 향신료 시장의 지역별 시장에 대한 심층적인 연구를 포함합니다. 글로벌 B2B 포장 향신료 시장은 향신료 유형, 형태, 포장 유형 및 지역별로 세분화되어 있으며, 시장 상황과 미래 전망을 제시합니다. 또한 그래프와 표를 활용하여 제시된 주요 데이터도 다룹니다. 본 보고서는 글로벌 B2B 포장 향신료 시장의 주요 참여 기업들의 시장 점유율 및 회사 프로필을 포함한 경쟁 전망에 대한 정보를 다룹니다.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
+1-303-800-4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