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B2B 식품 마켓플레이스 플랫폼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추세, COVID-19 영향 분석 보고서, 조직 규모별(대기업, 중소기업), 식품 카테고리별(냉장 및 유제품, 식료품, 냉동식품, 제빵, 음료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1-2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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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의 최신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B2B 식품 마켓플레이스 플랫폼 시장 규모는 2021년에 229억 달러 규모로 예상되며, 2030년까지 1,023억 2천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추산됩니다. 2021년부터 2030년까지 연평균 성장률(CAGR)은 15.07%입니다 .

인도, 남아프리카공화국, 러시아 등 전 세계적으로 중소기업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Make in India, Start-up India와 같은 이니셔티브 덕분에 온라인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사업을 운영하는 여러 국가의 스타트업 수가 증가하여 시장 성장을 촉진했습니다. 통신 및 인프라 비용이 낮아지면서 기존 기업과 주요 기업들이 인터넷 시장으로 진출하고 있습니다. B2B 식품 마켓플레이스 시스템을 통해 기업은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가 상당한 노출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B2B 식품 마켓플레이스 플랫폼 분야는 Facebook 및 Google AdWords와 같은 인터넷 마케팅 도구의 중요성이 커짐에 따라 성장하고 있습니다. 점점 더 보편화되고 있는 Google 및 Facebook 광고와 같은 온라인 마케팅 플랫폼의 중요성은 온라인 시장을 이끄는 또 다른 요인입니다. 또한, 인터넷 시장을 활성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소셜 미디어 앱의 인기로 인해 마케팅 대안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보고서 Global B2B Food Marketplace Platforms Market Size, Share & Trends, COVID-19 Impact Analysis Report, 조직 규모별(대기업, 중소기업), 식품 범주별(냉장 및 유제품, 식료품, 냉동식품, 제빵, 음료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1-2030에 대한 75개 시장 데이터 표와 수치 및 차트가 포함된 210페이지에 걸친 주요 산업 통찰력을 탐색하세요.
전통적인 소매업체, 슈퍼마켓, 스타트업 기업들이 디지털화에 점점 더 중점을 두고 온라인 판매 수익 또한 시장 확대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국경 간 무역 장벽이 낮아질수록 전 세계 판매자와 기업들이 여러 국가로 제품 판매 범위를 확장할 수 있는 잠재력이 커진다고 합니다. 온라인 마켓플레이스는 전자상거래 기업, 쇼핑센터, 그리고 소규모 매장이나 상점 등 다양한 기업들이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활용되고 있으며, B2B 식품 마켓플레이스 플랫폼 시장을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가전제품 공급망과 제조업체, 특히 B2B 식품 마켓플레이스 플랫폼에서 판매되는 상품의 제조업체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심각한 타격을 입었습니다. 전자상거래 업계 전문가들은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전 세계 확산과 봉쇄 조치로 인해 국내 공급망이 최소 4분의 1 이상 차질을 빚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러한 차질은 2021년 중반까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 정부가 경제 재건을 위해 다양한 봉쇄 조치를 점진적으로 해제함에 따라 전자상거래 산업은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2년부터는 가전제품 생산이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B2B 식품 마켓플레이스 플랫폼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 B2B 식품 마켓플레이스 플랫폼 시장은 조직 규모에 따라 대기업과 중소기업으로 구분됩니다. 중소기업 부문은 기업들의 솔루션 도입 증가에 힘입어 2020년 시장 점유율이 가장 높았습니다. 식품 마켓플레이스 플랫폼에 투자하는 스타트업이 증가함에 따라 시장 성장세는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B2B 식품 마켓플레이스 플랫폼 시장은 냉장 및 유제품, 식료품, 냉동식품, 제빵, 음료 등으로 구분됩니다. 쌀뿐만 아니라 패스트푸드, 즉석식품, 시리얼, 밀가루, 기타 곡물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2020년 식료품 부문이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기록했습니다. 많은 국가에서 젊은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와 시간 부족으로 패스트푸드와 즉석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특징은 향후 몇 년 동안 B2B 식품 마켓플레이스라는 개념을 더욱 강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B2B 식품 마켓플레이스 플랫폼 시장은 경쟁이 치열하며, 다수의 글로벌 및 지역 기업들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주요 기업으로는 Efoodchoice.com, Mindcurv GmbH, Jumbotail Technologies Pvt. Ltd., DXBUY, Qwipo(Xavica Software Solutions Private Limited), Agorara.com, Solv(SCR&T), FoodsTrade, Biolinked, DeHaat, MaxAB, ElasticRun, udaan, gramfactory, FoodB2BMarketplace.com, BlueCart, Inc., Ukrainian Food Platform, FoodMaven 등이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인구 증가로 인한 수요 증가로 인해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빠른 성장을 보일 지역이 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식품 시장 플랫폼에 투자하는 중소기업의 증가로 이어집니다. 또한, 슈퍼마켓에서 향이 첨가된 생수에 대한 수요가 매우 높고, 소비자들이 이를 대량 구매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향이 첨가된 생수 생산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향이 첨가된 생수 제조에 필요한 원료 수급에 더욱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인공 식용 색소의 판매가 증가하여 향이 첨가된 생수 산업에 대량 공급될 것입니다. 예측 기간 동안 이러한 요인은 아시아 태평양 B2B 식품 시장 플랫폼의 음료 시장 확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시장 세분화
글로벌 B2B 식품 마켓플레이스 플랫폼 시장은 기업 규모, 식품 카테고리, 지역별로 세분화됩니다. 기업 규모에 따라 시장은 대기업과 중소기업으로 구분됩니다. 식품 카테고리에 따라 시장은 냉장 및 유제품, 식료품, 냉동식품, 제빵, 음료, 기타로 구분됩니다. 지역별로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남미, 중동, 아프리카로 구분됩니다.
시장 세분화: 지역별
글로벌 B2B 식품 마켓플레이스 플랫폼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로 분류됩니다.
북미 지역은 주요 업체들의 입지와 성장하는 유통망에 집중하는 최첨단 기술 덕분에 전 세계 B2B 식품 마켓플레이스 플랫폼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중국 고객들이 고품질, 안전, 청결 제품에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하려는 경향을 보임에 따라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B2B 식품 마켓플레이스 플랫폼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요인으로 인해 수입 품목이 증가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중국에서는 우유 및 단백질 기반 음료의 인기가 점차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슈퍼마켓에서는 향이 첨가된 물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으며, 고객들은 이를 대량 구매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향이 첨가된 물의 생산량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향이 첨가된 물을 만드는 데 필요한 원자재 수급에 더욱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인공 식용 색소의 판매가 증가하여 향이 첨가된 물 산업에 대량 공급될 것입니다. 예측 기간 동안 이러한 요인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B2B 식품 마켓플레이스 플랫폼 음료 시장 확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관련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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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sphericalinsights.com/reports/faucets-mark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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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sphericalinsights.com/reports/protein-powder-market
B2B 식품 마켓플레이스 플랫폼 시장: 주요 참여자
- 이푸드초이스닷컴
- 마인드커브 GmbH
- 점보테일 테크놀로지스 주식회사
- 디엑스바이
- Qwipo(Xavica Software Solutions Private Limited)
- 아고라라닷컴
- 솔브(SCR&T)
- 푸드트레이드
- 바이오링크
- 증오
- 맥스AB
- 엘라스틱런
- 눈
- 그램팩토리
- 푸드B2B마켓플레이스닷컴
- 블루카트 주식회사
- 우크라이나 음식 플랫폼
- 푸드메이븐
- 기타
B2B 식품 마켓플레이스 플랫폼 시장: 최근 개발
- 2022년 2월, ElasticRun은 새로운 지역으로 사업을 확장하기 위해 SoftBank가 후원하는 3억 3천만 달러 규모의 모금 라운드를 시작했으며, 인도 농촌 지역의 키라나 사업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 2020년 2월, FoodMaven과 Ardent Mills의 Annex가 협력하여 FoodMaven의 식품 서비스 고객에게 서로의 임시 밀가루를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B2B 식품 마켓플레이스 플랫폼 시장: 보고서 개요
본 보고서는 글로벌 B2B 식품 마켓플레이스 플랫폼 시장의 지역별 시장에 대한 심층 분석을 포함합니다. 글로벌 B2B 식품 마켓플레이스 플랫폼 시장은 조직 규모, 식품 범주, 지역별로 세분화되어 있으며, 시장 상황과 미래 전망을 제시합니다. 또한 그래프와 표를 활용하여 제시된 주요 데이터도 다룹니다. 또한, 글로벌 B2B 식품 마켓플레이스 플랫폼 시장의 주요 참여 기업들의 시장 점유율 및 회사 프로필을 포함한 경쟁 전망에 대한 정보를 다룹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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