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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자동 소포 배송 터미널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추세, COVID-19 영향 분석 보고서, 유형별(실내 터미널 및 실외 터미널), 최종 사용자(물류 및 배송, 소매, 정부 기관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1-2030

출시일
9월 2025
보고서 ID
SIK14653
페이지
240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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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의 최신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자동 소포 배달 터미널 시장 규모는 2021 년에 6억 2,500만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이 시장은 2030년에 10.40%의 CAGR로 11억 8,040만 달러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 소포 배달 터미널 시장

자동 소포 배송 터미널은 배송의 개념을 변화시킵니다. 일반 택배 배송과는 달리, 외부 택배기사가 기계식 소포함에 물건을 넣고 포장하여 배송합니다. 실제로 다양한 배송 옵션과 그에 따른 배송 서비스의 품질은 온라인 고객의 주요 구매 기준이며, 이는 시장 내 전자상거래 사업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이러한 소포함은 하루 중 언제든 이용 가능하며, 고객은 일반적으로 3일 이내에 소포를 수령해야 합니다. 만약 고객이 수령하지 못할 경우(1%에 불과) 해당 물품은 택배기사를 통해 허브로 반송됩니다. 또 다른 옵션은, 택배 배송이 실패할 경우, 택배기사가 기계식 소포 스테이션에 소포를 맡겨 고객이 나중에 찾을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고객에게 부담되는 2차 또는 3차 재배송을 발생시키는 것과는 다릅니다. 물류 업체들이 혼잡한 지역에 자동 소포 배송 터미널을 배치하는 것은 결코 우연이 아닙니다.

 

보고서 Global Automated Parcel Delivery Terminals Market Size, Share & Trends, COVID-19 Impact Analysis Report, By Type(실내 터미널 및 실외 터미널), End User(물류 및 배송, 소매, 정부 기관 및 기타), By Region(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Analysis and Forecast 2021 – 2030에서 74개 시장 데이터 표와 수치 및 차트가 포함된 190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탐색하세요. 

 

이는 여행자와 직접 소포를 수령해야 하는 수취인의 이동 거리를 줄이기 위한 가장 효과적인 전략의 일부입니다. 소포 배송 단말기는 우체국, 대학교, 쇼핑센터, 역 등 주거 지역 근처에 신중하게 배치됩니다. 이를 통해 간편한 접근이 가능해지고, 여행을 다른 활동과 연결하여 여행 연쇄(trip chaining)라고도 합니다. 오늘날 도시 소비자들의 생활 방식에 발맞춰 셀프서비스 사물함은 소포 배송 관리에 더욱 편리하고 유연함을 제공합니다. 고객은 지하철역이나 여러 공공장소에 설치된 자동 소포 배송 단말기를 선택하여 여러 우편 주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전자상거래 기업, 공급업체, 그리고 궁극적으로 고객에게 매우 편리합니다. 고객은 자신의 일정에 맞춰 소포를 수령, 발송 또는 배송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셀프서비스 단말기는 전자상거래 기업이 일반 배송 방식과 달리 배송물 분실로 인한 물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러한 단말기는 24시간 연중무휴 운영되므로 배송 직원이 배송을 놓치는 일이 없습니다.

 

고객은 소포 수령 및 배송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한 상품을 픽업하고 24시간 반품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원하는 주소로 소포를 배송할 수도 있습니다. 자동 소포 배송 시스템의 유연성은 온라인 고객에게 더 큰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고객은 여가 시간에, 퇴근 후 집으로 가는 길에, 그리고 주말에도 소포를 수령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배송 옵션은 전자상거래 사업이 경쟁사와 차별화되고 고객의 전반적인 경험을 향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는 결국 고객 충성도와 재구매를 통한 전반적인 신뢰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무역을 촉진하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이 시장은 기본적으로 전자상거래의 부상에 영향을 받았는데, 이는 연속적으로 카테고리별 배송 서비스에 대한 높은 수요를 창출했습니다. 이로 인해 기업들은 많은 인력을 고용하게 되었습니다. 더욱이, 외딴 지역으로의 배송 구축 불능이나 배송 실패와 같은 요인들은 기업들이 추가 비용을 부담하게 만드는 원인이 되고 있습니다. 전 세계 정부는 디지털화를 강조하고 무현금 결제를 장려하고 있습니다. 지능형 택배 배송 단말기에 제공되는 착불(COD) 옵션은 고객과 그 고객의 성공적이고 원활한 거래를 지원하여, 무현금, 디지털, 그리고 더욱 투명한 경제라는 정부의 정책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 사업 기간 동안 운영되는 기업들은 경제 성장, 운영 역량 및 생산성 향상, 높은 안전 기준 달성에 더욱 집중하고 있으며, 부동산 개발 유지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기업들은 이 사업에서 1위 자리를 확보하는 데 주력하며, 경쟁 우위를 강화할 기회를 끊임없이 모색하고 있습니다. 높은 시장 점유율을 달성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인수합병, 신제품 출시, 제품 경쟁력 강화 등 다양한 전략적 전략이 필요합니다.

자동 소포 배달 터미널 시장

이 산업은 전 세계에 단말기 네트워크를 보유한 몇몇 기존 업체들이 존재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주요 업체로는 Smartbox Ecommerce Solutions Pvt. Ltd., Cleveron Ltd., InPost, KEBA AG, Neopost Group, Bell and Howell, LLC., Winnsen Industry Co., Ltd., ByBox Holdings Ltd., ENGY Company, TZ Ltd 등이 있습니다.

 

자동 소포 배달 터미널은 가격 경쟁력, 당일 배송, 증가하는 수요 대응 등 도보 배송의 중요한 대안을 찾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자동 소포 배달 터미널 공급 업체는 주로 잘 알려진 장소에 있는 집합 장소에 소포를 배송합니다. 따라서 공급 업체의 처리 시간이 단축되고, 전자상거래 및 공급 업체는 더욱 편리하게 당일 배송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자동 소포 배달 터미널은 증가하는 수요에도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이는 자동 소포 스테이션이 높은 초기 투자 비용과 낮은 운영 비용을 필요로 하는 시설을 갖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운영 비용 또한 높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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