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별(AR 및 VR), 디스플레이 기술별(OLED, LCD 및 기타), 장치 유형별(AR HMD, VR HMD, AR HUD 및 VR 프로젝터), 응용 분야별(소비자, 상업, 제조, 자동차, 의료, 항공 우주 및 방위, 에너지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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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AR·VR 디스플레이 시장 규모 2032년까지 149억 7천만 달러로 확대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AR 및 VR 디스플레이 시장 규모는 2022년 13억 5천만 달러에서 2032 년 149억 7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은 27.2%가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증강현실(AR)과 가상현실(VR) 디스플레이는 우리가 디지털 콘텐츠를 인식하고 상호작용하는 방식에 혁명을 일으키는 몰입형 기술입니다. AR은 컴퓨터로 생성된 그래픽을 현실 세계에 중첩시켜 인지 능력을 향상시키고 실시간 정보를 제공합니다. VR은 완전히 몰입되는 가상 환경을 만들어 사용자를 컴퓨터로 생성된 세계로 안내합니다. 두 기술 모두 고해상도 화면, 정밀한 추적 시스템, 그리고 첨단 광학 기술을 기반으로 합니다. AR 및 VR 디스플레이는 게임, 교육, 의료, 건축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되어 엔터테인먼트, 학습, 그리고 소통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줍니다. 이러한 기술은 물리적 세계와 디지털 세계의 경계를 허무는 몰입형 경험을 제공하여 다양한 산업에 흥미로운 기회를 제공하고 사용자 참여를 향상시킵니다.
항공우주 및 방위는 예측 기간 동안 약 29.5%의 더 높은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AR 및 VR 디스플레이 시장은 응용 분야별로 소비자, 상업, 제조, 자동차, 의료, 항공우주 및 방위, 에너지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항공우주 및 방위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성장을 경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항공우주 및 방위 산업이 훈련 목적으로 AR 및 VR 기술을 점점 더 많이 도입하고 있기 때문이며, 조종사와 군인이 현실적인 시나리오를 시뮬레이션하고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기 때문입니다. AR과 VR은 유지 보수 및 수리 작업에도 활용되어 기술자가 핸즈프리 및 몰입형 방식으로 실시간 정보와 지침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AR과 VR은 중요한 항공우주 및 방위 작전에서 상황 인식을 향상시키고 의사 결정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AR 및 VR 기술의 지속적인 발전과 해당 분야에서 입증된 이점을 바탕으로 항공우주 및 방위 부문은 향후 몇 년 동안 상당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상현실(VR) 부문은 2022년에 약 74.5%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기록했습니다.
기술 기반으로 글로벌 AR 및 VR 디스플레이 시장은 AR과 VR로 구분됩니다. 가상현실(VR) 부문은 역사적으로 글로벌 AR 및 VR 디스플레이 시장에서 더 큰 시장 점유율을 유지해 왔습니다. 이는 게임,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몰입형 경험 분야에서 VR 기술이 조기에 도입되고 인기를 얻은 데 기인합니다. VR 헤드셋과 기기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상당한 인기를 얻으며 완전히 몰입할 수 있는 가상 환경을 제공합니다. VR 콘텐츠, 애플리케이션, 그리고 게임 경험에 대한 수요 증가는 VR 부문의 강세에 기여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상 기간 동안 약 30.5%의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지역별로 보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는 중국, 인도, 한국 등의 국가에서 스마트폰 보급률과 인터넷 보급률이 증가하고 AR 및 VR 기술에 대한 소비자 기반이 확대되었기 때문입니다. 이 지역은 기술 및 혁신의 급속한 발전을 목격하고 있으며, 주요 기업들은 AR 및 VR 개발에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젊고 기술에 능숙한 인구와 가처분소득 증가는 몰입형 인터랙티브 경험에 대한 수요를 견인하고 있습니다. 게임, 엔터테인먼트, 제조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AR 및 VR 솔루션을 도입하고 있으며, 이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시장 성장을 더욱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AR 및 VR 디스플레이 시장의 주요 기업으로는 삼성전자, 소니, LG디스플레이, eMagin Corporation, Kopin Corporation, AU Optronics, Japan Display, Barco, BOE Technology, Syndiant 등이 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에서는 2022년부터 2032년까지 전 세계, 지역 및 국가별 매출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글로벌 AR 및 VR 디스플레이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기술별 AR 및 VR 디스플레이 시장
- AR
- 가상현실
디스플레이 기술별 AR 및 VR 디스플레이 시장
- OLED
- 액정표시장치
- 기타
AR 및 VR 디스플레이 시장, 기기 유형별
- AR HMD
- VR HMD
- AR HUD
- VR 프로젝터
AR 및 VR 디스플레이 시장, 애플리케이션별
- 소비자
- 광고
- 조작
- 자동차
- 헬스케어
- 항공우주 및 방위
- 에너지
- 기타
AR 및 VR 디스플레이 시장, 지역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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