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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화 방지 성분 시장 규모 형태별(분말 및 액체), 제품별(화학 필링, 히알루론산, 레티놀, 자외선 차단제, 펩타이드, 니아신아마이드, 항산화제 및 기타), 응용 분야별(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 COVID-19 영향 분석, 성장 잠재력, 지역 전망, 경쟁 시장 점유율 및 예측, 2021–2030

출시일
9월 2025
보고서 ID
SIK5845
페이지
230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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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노화방지 성분 시장 규모 2030년까지 260만 달러 성장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행한 새로운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 시장 통계 분석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노화 방지 성분 시장 규모는 2030년까지 260만 달러 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됩니다 .

보고서는 항노화 분야 기업들이 전 세계 고객들의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고품질 제품 생산에 주력함에 따라 항노화 성분 시장이 성장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피부 노화와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제품 사용 증가로 항노화 트리트먼트 판매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제품 제조 기술의 발전, 시장 참여자 증가, 그리고 항노화 제품에 가장 적합한 성분을 찾기 위한 연구 개발 노력 덕분에 시장은 순조롭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의료 전문가와 제품 제조업체의 협력은 항노화 시장의 문제 해결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항노화 제품 생산에 사용되는 원자재의 높은 비용과 천연 성분의 부족은 세계 시장 성장을 저해하는 요인으로 작용합니다.

 

 

액상 기반 노화 방지 화학 물질의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전반적인 시장 통계도 증가할 것입니다.

액상 항노화 성분은 예측 기간 동안 15%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항노화 제품 수요를 견인하는 핵심 요인은 액상 항노화 화학 제품 사용을 가속화하는 것으로, 중산층의 생활 수준 및 소득 수준 향상과 더불어 항노화 제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입니다. 로션, 크림, 세럼 등 액상 항노화 제품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액상 항노화 성분에 대한 수요 또한 증가할 것입니다.

 

자외선 차단제 화학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는 전체 산업의 환경을 개선할 것입니다.

안티에이징 성분 부문의 자외선 차단제 시장은 2030년까지 12%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피부암 예방을 위한 디옥시벤존의 시장 진출은 기술 발전에 힘입은 바가 큽니다. 여러 자외선 차단제에 간편하게 첨가할 수 있다는 점과 자외선 차단제 시장이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다는 점이 이러한 시장 성장세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애프터셰이브, 유아용 자외선 차단제, 바디 퍼밍 로션, 바디 오일 등 그루밍 제품 사용 증가가 옥시벤존 수요를 견인했습니다. 제조업체들은 개인의 피부 타입과 기후 변화에 따라 자외선 차단제 기반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자외선 차단제 성분 수요를 증가시킬 것입니다. 또한, 자외선 차단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 증가와 오존층 파괴로 인한 피부암 및 기타 질환 발생 증가 또한 자외선 차단제 성분 시장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화장품 소비 증가로 인해 노화방지 성분 시장도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화장품 항노화 성분은 예측 기간 동안 15%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 화장품 및 항노화 제품 산업은 모든 연령대의 소비자들이 자신의 외모에 대한 인식을 높이면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건강한 신체는 삶의 여러 측면에서 성공하는 데 필수적이며, 이는 이러한 변화를 늦추거나 멈출 수 있는 항노화 제품의 사용을 뒷받침합니다. 또한, 젊은 인구의 급속한 증가와 가처분소득 증가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화장품 수요가 증가했으며, 이는 전체 화장품 산업 통계를 견인하고 있습니다. 특히 신흥 경제국을 중심으로 고령 인구 증가로 인해 화장품 항노화 제품의 글로벌 판매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주요 수익원으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항노화 성분 시장은 2021년 미화 46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항노화 성분 시장은 고령 인구 증가로 인해 꾸준히 성장해 왔습니다. 한국, 일본, 중국에서는 잔주름과 주름의 뚜렷한 증상을 완화하는 이러한 치료법에 대한 투자가 증가했습니다. 또한, 이 지역의 항노화 성분 시장 확대는 제품 가용성 증가와 전자상거래를 통한 다양한 국내외 브랜드 접근성 증가에 기인합니다.

 

유럽 ​​시장은 패션에 민감한 인구 증가와 스파 및 살롱의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연평균 성장률(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로레알, 바이어스도르프, 유니레버 등 이 분야의 주요 기업들은 R&D 및 신제품 출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로레알은 2020년 1월 영국에서 다양한 피부 타입에 맞는 주름 개선 치료제인 리바이탈리프트 필러 히알루론산 세럼을 출시했습니다.

 

제품 출시는 핵심 성장 전략으로 남을 것입니다.

노화 방지 성분 산업의 전략적 전망은 많은 사람들이 피부 모양을 개선하고, 색소 침착을 줄이고, 자외선 손상을 복구하기 위해 다양한 피부 관리 시술과 미용적 향상을 선택함에 따라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성장의 상당 부분은 인구 고령화의 증가와 글로벌 노화 방지 산업에서 최첨단 피부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시장 참여자 수의 증가에 기인합니다.
 

노화방지 성분 시장에서 활동하는 주요 기업으로는 Procter & Gamble, PHYTOMER, Deka Corporation, Johnson & Johnson, Unilever Plc., Kao Corporation, ZO Skin Health, Inc., L'Oreal Paris, Shiseido Company Limited, Estee Lauder Companies, Inc., Beiersdorf, Allergan, BASF SE, Dow Chemical Company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들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제3자 지식 제공자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1년 2월,  콘티프로는 새로운 항노화 및 여드름 치료제인 하이레틴(HyRetin)을 출시했습니다. 이 전략을 통해 콘티프로 제품 라인의 항노화 성분 함량이 더욱 높아질 것입니다.

 

  • 2019년 12월,  서울에 사무실을 두고 Dr. Jart+, Do The Right Thing 등의 남성용 그루밍 브랜드를 보유한 글로벌 스킨케어 회사 Have & Be Co. Ltd가 Estee Lauder Companies, Inc.에 인수되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19년부터 2030년까지 전 세계,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글로벌 노화 방지 성분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유형별 노화 방지 성분 시장

  • 가루
  • 액체

 

노화 방지 성분 시장, 제품별

  • 케미컬 필링
  • 히알루론산
  • 레티놀
  • 자외선 차단제
  • 펩타이드
  • 니아신아마이드
  • 항산화제
  • 기타

 

용도별 노화 방지 성분 시장

  • 건강기능식품
  • 화장품

 

노화 방지 성분 시장, 지역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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