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애니메이션 영화 시장 규모, 점유율 및 동향, 코로나19 영향 분석 보고서, 개봉 버전(극장판, 오리지널 비디오 애니메이션 버전), 수익 모델(전통 애니메이션, 2D 애니메이션, 3D 애니메이션, 모션 그래픽 등), 장르(액션 영화, 아마추어 영화, 애니메이션, B급 영화 등), 지역(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별 분석 및 예측 2021-2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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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모는 아이들에게 애니메이션 영화를 선택하는데, 그 이유는 만화를 통해 새로운 소리, 모양, 색깔을 배우고, 음악과 새로운 방식으로 접하게 되며(대부분 CD 플레이어나 라디오로 노래를 듣는 것에 익숙합니다), 만화를 통해 아이들은 춤추고 자신만 아는 새롭고 상상력 넘치는 언어로 말하도록 영감을 받습니다. 아이들이 이렇게 행복하고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면 부모는 얼마나 기쁠까요? 아이들은 어릴 때 긴 잠자리 이야기나 이야기를 들을 인내심이 거의 없습니다. 대신 아이들은 짧은 애니메이션 영화를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을 통해 아이들은 모국어 말하기와 어휘력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외국어를 습득하게 됩니다.

보고서 ' 글로벌 애니메이션 영화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추세, 코로나19 영향 분석 보고서'에서 120개 시장 데이터 표와 수치, 차트가 포함된 210페이지 분량의 주요 산업 통찰력을 살펴보세요. 개봉 버전(극장 버전, 오리지널 비디오 애니메이션 버전), 수익 모델(전통적인 애니메이션, 2D 애니메이션, 3D 애니메이션, 모션 그래픽 등), 장르(액션 영화, 아마추어 영화, 애니메이션 영화, B급 영화 등), 지역(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별로 분석 및 예측 2021~2030을 목차와 함께 자세히 알아보세요
요즘 성인용 콘텐츠로 인해 성인 애니메이션 영화 시청 트렌드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나이와 성별에 관계없이 누구나 애니메이션 영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은 정신 건강에도 좋으며, 휴식에도 도움이 됩니다. 애니메이션은 부정적인 생각과 감정에서 벗어나 불안과 우울증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은 힘든 일을 잊고 등장인물들의 멋진 활약에 집중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몰입도 높은 줄거리와 화려한 색감의 애니메이션은 관객을 새로운 세계로 안내하고 상상력을 자극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애니메이션 영화에 대한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3D 애니메이션 영화의 가치가 다시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3D 애니메이션 영화는 미국을 비롯한 주요 국가를 포함하여 매출과 사용자 수 기준 세계 최대 규모의 애니메이션 영화 플랫폼입니다. 이 플랫폼 시스템이 구축됨에 따라 애니메이션 영화 산업은 탄탄한 수익 구조를 바탕으로 장기적인 성장을 이룰 것으로 예상됩니다. 3D 애니메이션은 비디오 게임보다 수년, 아니 10년 이상 앞서 있습니다. 게임용으로 제작된 거의 모든 시각적 혁신은 오래전에 영화용으로 개발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영화는 실시간 렌더링이 필요하지 않지만 비디오 게임은 실시간 렌더링이 필수적이기 때문입니다. 디자이너는 영화의 한 장면을 하루 종일 렌더링하고, 렌더링과 합성이 완료되면 완성되어 다시 렌더링할 필요가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영화는 애니메이터와 시각 효과 아티스트의 생산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한 얼마든지 작업할 수 있습니다.
2021년,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산업 규모가 처음으로 1,000억 달러를 돌파했습니다. 미국 영화협회(MPA)의 새로운 조사에 따르면, 2019년 국제 박스오피스 및 홈 엔터테인먼트 시장은 1,010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이 조사에 따르면, 글로벌 박스오피스 수익은 422억 달러였으며, 홈/모바일 엔터테인먼트는 588억 달러를 차지했습니다. 홈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작년에 전년보다 더 많은 수익을 올렸지만,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인과 캐나다인의 76%가 전년에 적어도 한 번 이상 영화관에 갔습니다. 디지털 성장은 홈 엔터테인먼트 산업 전체 성장의 14%를 차지했습니다. 조사에 따르면, 현재 젊은 세대의 85%, 성인의 55%가 모바일 기기에서 TV 프로그램과 영화를 시청하고 있습니다. 이는 넷플릭스, 유튜브와 같은 온라인 영화 제작사에게 기회를 제공합니다. 영화, TV, 스트리밍 산업은 모두 급속한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업계가 끊임없이 혁신을 거듭하며 영화와 TV 시청자들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방식으로 훌륭한 스토리텔링을 제공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분야에서 젊은 세대의 중요성이 입증되었습니다. 미국과 캐나다에서 1인당 영화관 관람객 수는 12세에서 17세 사이가 가장 많았고, 그 뒤를 이어 18세에서 24세 사이가 뒤따랐습니다. 매일 모바일 기기를 통해 영화와 TV 시리즈를 시청하는 시청자는 18세에서 24세 사이와 25세에서 39세 사이 연령대에 크게 편중되어 있었습니다.
북미 지역은 기술의 급속한 발전으로 세계 애니메이션 영화 시장의 점유율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은 이제 일반 대중에게도 공개되었으며, 이 산업은 세계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분야 중 하나로 자리 잡았습니다. 점점 더 많은 애니메이션 제작이 전 세계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제작 활동은 더욱 세계화되고 있으며, 국가와 지역에서는 세금 감면, 보조금, 재정 지원, 지역 내 저렴한 인건비 등을 제공하고 기업들은 이 지역에 입지를 마련하여 비용을 절감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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