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탈모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질병별(원형 탈모증, 남성형 탈모증 및 기타), 판매 채널별(처방전, 일반의약품), 성별별(남성, 여성), 최종 사용자별(홈케어 시설 및 피부과 병원), 치료 유형별(의약품, 기기),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1-2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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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2030년까지 전 세계 탈모 시장 규모 137억 달러로 성장할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탈모 시장 규모는 2021년 71억 달러에서 2030년 137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은 7.7%가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원형 탈모증은 점상 대머리라고도 합니다. 신체 일부 또는 전체의 모발이 손실되는 것은 의학적 질환입니다. 결과적으로 사람들은 두피에 몇 개의 대머리 반점이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반점 하나의 크기는 종종 1센트(약 100원)와 같습니다. 드물게는 머리나 몸의 머리카락이 영구적으로 빠질 수도 있습니다. 원형 탈모증이라는 자가면역 질환은 모낭의 면역력 저하로 인해 발생합니다. 가족력이 있는 경우 원형 탈모증 발병 위험이 증가합니다. 모낭 손실은 신체가 자신의 세포를 인식하는 능력을 잃게 만드는데, 이것이 원인입니다. 이 문제에 대한 알려진 치료법은 없지만, 코르티손 주사, 햇빛과 추위로부터 환부를 보호하는 자외선 차단제, 속눈썹이 빠지거나 손상된 경우를 위한 안경 등 재생을 촉진하기 위한 다양한 약물이 연구되고 있습니다. 이 질환은 남성형 탈모증이라고도 합니다. 남성과 여성 모두 다른 유형의 안드로겐성 탈모증을 겪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경우 탈모가 명확하게 드러납니다. 탈모증 발생률 증가는 과도한 음주 및 흡연과 같은 생활 습관의 변화와 스트레스 증가에 크게 기인합니다. 유전적 요인이 이 질병의 원인 중 하나로 추정되며, 질병의 역학이 아직 밝혀지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여러 탈모 사례와 관련이 있습니다. 또한, 가처분 소득 증가와 외모에 대한 관심 증가로 인해 탈모 치료제 시장이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노화와 이상 현상은 탈모증 치료에 대한 수요를 상당히 증가시킵니다. 하지만 아유르베다, 한의학, 토착 의학과 같은 전통 치료법의 사용 증가는 시장 성장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원형 탈모증 부문은 가장 큰 시장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탈모증 시장은 질병 유형에 따라 원형 탈모증, 안드로겐성 탈모증, 그리고 기타로 구분됩니다. 이 중 원형 탈모증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며 시장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질병 유병률이 높아지고, 이용 가능한 치료법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높아지는 것이 이러한 증가의 원인입니다. 또한, 자가면역 질환 환자는 탈모증 발생 위험이 더 높습니다.
예측 기간 동안 처방약 부문이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며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판매 채널을 기준으로 전 세계 탈모 시장은 처방약과 일반의약품으로 구분됩니다. 이 중 처방약 부문이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의약품의 가용성, 치료의 비용 효율성, 그리고 승인 의약품 수의 증가는 특정 시장의 성장을 견인하는 요인 중 일부입니다.
남성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성별을 기준으로 전 세계 탈모 시장은 남성과 여성으로 구분됩니다. 이 중 남성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습니다. 안드로겐 또한 남성에게 안드로겐성 탈모를 유발하기 때문에 성별, 전 세계 고령 인구 증가, 그리고 담배 소비 증가 등 여러 요인이 남성 탈모 시장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피부과 분야는 가장 큰 시장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전 세계 탈모 시장은 홈케어 환경과 피부과 클리닉으로 구분됩니다. 이 중 피부과 부문은 가장 큰 시장 점유율로 시장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이 부문의 지속적인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은 레이저 기술과 같은 현대적인 치료법, 강력한 제품 파이프라인, 그리고 처방약 사용에 대한 대중의 인식 제고입니다. 피부과 전문의는 개인에게 적합한 맞춤형 약물이나 치료법을 제공하여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탈모 치료에 가장 적합한 선택지로 간주됩니다.
예측 기간 동안 제약 부문이 시장을 지배할 것입니다.
치료 유형을 기준으로 전 세계 탈모증 시장은 의약품과 의료기기로 구분됩니다. 이 중 의약품 부문이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은 주로 의약품의 저렴한 가격과 일반의약품 및 전문의약품 사용 증가에 의해 주도됩니다. 피나스테리드와 미녹시딜은 탈모 치료에 가장 널리 사용되는 두 가지 약물입니다. 릴리, 화이자, 콘서트 파마슈티컬스와 같은 주요 제약 회사들이 탈모 치료제 개발에 적극적으로 참여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이 부문의 시장 규모는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며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다른 모든 지역 중에서도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며 시장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장은 높은 질병 유병률, 소비자 인식 제고, 적극적인 정부 정책, 기술 발전, 그리고 향상된 의료 인프라 등 여러 요인에 기인합니다. 이 분야의 주요 기업들의 존재는 시장 확장을 이끄는 주요 요인 중 하나입니다. 또한, 탈모 치료를 위해 레이저 기반 치료법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증가함에 따라 이 지역의 탈모 치료율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19년부터 2030년까지 전 세계,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글로벌 탈모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탈모 시장, 질병 유형별
- 원형 탈모증
- 안드로겐성 탈모증
- 기타
판매 채널별 탈모 시장
- 처방전
- 일반의약품
성별별 탈모 시장
- 남성
- 여성
최종 사용자별 탈모 시장
- 홈케어 환경
- 피부과 클리닉
탈모 시장, 치료 유형별
- 제약품
- 장치
탈모 시장, 지역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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