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천후 타이어 시장 규모, 점유율, 코로나19 영향 분석, 차량 유형별(승용차, 경상용차(LCV), 대형 상용차(HCV)), 유통 채널별(OEM 및 애프터마켓),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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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전천후 타이어 시장 규모 초과 2033년까지 582억 4천만 달러
Spherical Insights & 컨설팅, 글로벌 전천후 타이어 시장 규모는 2023년~2033년 예측 기간 동안 CAGR 5.70%로 2023년 334억 6천만 달러에서 2033년 582억 4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전천후 타이어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코로나19 영향 분석, 차량 유형별(승용차, 경상용차(LCV) 및 대형 상용차(HCV)), 유통 채널별(OEM 및 애프터마켓),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년
글로벌 전천후 타이어 시장은 건조하고 습하며 약간 눈이 내리는 기후를 포함한 다양한 기후에서 잘 작동하도록 만들어진 타이어의 제조, 마케팅, 유통에 초점을 맞춘 산업을 의미합니다. 이 타이어는 여름용 타이어와 겨울용 타이어의 최적 품질을 결합하여 계절별 조정 없이 연중 사용이 가능합니다. 전천후 타이어 시장 성장의 주요 추진 요인에는 연중 전천후 타이어 솔루션에 대한 수요 증가가 포함됩니다. 소비자는 편리하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탁월한 눈 성능을 제공하는 타이어를 원합니다. 풀 깊이 사이프, 3PMSF 인증, 다양한 조건에서 향상된 견인력을 포함한 두 가지 기능을 갖춘 다양한 날씨와 오프로드 다용도성에 적합합니다. 그러나 악천후, 특히 고온이나 눈이 내리는 상황에서 발생하는 기능 저하로 인해 시장 성장이 방해를 받습니다.
승용차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수익 지분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계 전천후 타이어 시장은 차량 유형에 따라 승용차, 경상용차(LCV), 대형상용차(HCV)로 구분됩니다. 이 중 승용차 부문은 2023년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개인 차량을 소유한 개인의 수가 증가하고 성능과 안전성을 제공하고 계절별 타이어 교체 필요성을 처리하는 사용하기 쉬운 연중 타이어 대안을 찾는 데 기인합니다.
애프터마켓 부문은 2023년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전천후 타이어 시장은 유통채널을 기준으로 OEM과 애프터마켓으로 구분됩니다. 이 중 애프터마켓 부문은 2023년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은 유지 관리가 적고 저렴한 타이어 대안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주도됩니다. 전천후 타이어는 연중 내내 성능을 제공하고 교체 필요성을 낮추며 추가적으로 보관 요구 사항을 처리함으로써 편의성과 가치를 높입니다.
예상 기간 동안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전세계 전천후 타이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전천후 타이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 시장 성장은 자동차 소유 증가, 도시 성장 및 인프라 개선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구는 편의성, 비용 절감 및 연중 내내 성능을 제공하는 전천후 타이어로 충족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개인용 자동차와 소형 상용차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글로벌 시장의 주요 동인이 되고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전천후 타이어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 시장 성장은 계절별 타이어 교체, SUV 및 LCV 소유 증가, 상당한 계절적 변화를 피해야 하는 필요성에 의해 주도됩니다. 주요 브랜드의 인증 제품 라인 확대와 전천후 타이어의 유익한 특성에 대한 인식 증가로 인해 일관된 지역적 수요와 채택도 촉진되고 있습니다.
세계 전천후 타이어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Michelin, Bridgestone Corporation, Continental AG, Goodyear Tire & 러버 컴퍼니, 스미토모 주식회사, 요코하마 타이어 주식회사, CEAT Ltd., Pirelli & C. S.p.A., Nokian Tires plc, Dunlop 등
주요 타겟층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자본가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5년 3월 Nokian Tires는 중앙 유럽 환경에 맞게 설계된 올시즌 타이어인 Seasonproof 2를 출시했습니다. 이 혁신적인 타이어 제품군에는 최대 38%의 재생 가능, 재활용 및 ISCC PLUS 인증 재료가 포함되어 있으며, 제품에 재생 가능 및 재활용 재료를 50% 사용하려는 회사의 목표를 향한 중요한 진전입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에서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전천후 타이어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차량 유형별 전천후 타이어 시장
- 승용차
- 경상용차(LCV)
- 대형 상용차(HCV)
유통 채널별 글로벌 전천후 타이어 시장
- OEM
- 애프터마켓
글로벌 전천후 타이어 시장, 지역
- 북미
- 미국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나머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한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앰프;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공화국
- 중동 및 기타 지역 아프리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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