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알코올 성분 시장 규모, 점유율 및 동향, COVID-19 영향 분석 보고서, 성분별(효모, 효소, 착색제, 향료 및 소금 등), 음료별(맥주, 증류주, 와인, 위스키 등),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2021-2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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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의 최신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 세계 알코올 성분 시장은 2021년 15억 달러 규모로 평가되었습니다 . 이 시장은 2030년까지 연평균 7.2% 성장 하여 151억 1천만 달러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전 세계적으로 알코올 음료 소비가 크게 증가한 것은 알코올 성분 시장을 견인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입니다. 캐나다 중독 및 정신 건강 센터(Centre for Addiction and Mental Health) 연구원들에 따르면, 1990년 이후 전 세계 알코올 소비량은 210억 리터에서 357억 리터로 70% 증가했습니다. 알코올 소비 증가의 주요 원인은 베트남, 중국, 인도 등 개발도상국에 있습니다.
보고서 ' 글로벌 알코올 성분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추세, COVID-19 영향 분석 보고서'에서 79개 시장 데이터 표와 수치, 차트가 포함된 235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탐색하세요. 성분별(효모, 효소, 착색제, 향료 및 소금 및 기타), 음료별(맥주, 증류주, 와인, 위스키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1-2030
수제 맥주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수제 맥주 판매의 급속한 세계적 성장은 밀레니얼 세대의 영향을 크게 받았습니다. 수제 맥주 소비로의 변화는 다양성에 대한 욕구, 맥주의 품질과 풍미에 대한 갈망 등 여러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습니다. 수제 맥주 양조업자들은 협력, 활력 회복, 그리고 혁신의 롤모델 역할을 합니다. 예를 들어, 보스턴 비어 컴퍼니(Boston Beer Company)는 새뮤얼 아담스(Samuel Adams) 맥주 브랜드 개발의 일환으로 라거와 에일을 혼합한 샘 '76(Sam '76)을 출시했습니다. 샘 '76은 베이스 라거와 베이스 에일로, 각각 고유한 효모 균주를 사용합니다.
맥주 관광의 인기 증가 또한 산업 발전에 기여했습니다. 뉴질랜드, 호주, 중국, 멕시코, 영국, 벨기에 등 각국 정부는 경제 활성화를 위해 수제 맥주 산업을 지원해 왔습니다. 예를 들어, 이 지역에서만 구할 수 있는 독특한 재료 덕분에 뉴질랜드 웰링턴은 수제 맥주 시장이 매우 큽니다.
맥주, 와인, 위스키 등 향이 첨가된 음료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향료와 소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과일 향이 더욱 널리 사용되면서 향이 첨가된 음료의 선택 폭이 넓어지고 새로운 소비자들이 유입되고 있습니다. 유럽, 특히 프랑스와 영국에서는 이 시장이 상당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미국, 네덜란드, 독일, 스페인, 영국, 자메이카는 향이 첨가된 주류의 주요 수출국입니다. 라즈베리, 풋사과, 감귤, 수박, 꿀, 커피, 초콜릿 등이 대표적인 향료입니다.
알코올 생산의 전체 발효 과정에 동력을 제공하는 기본 성분의 존재로 인해, 효모 범주는 2020년에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보리와 홉과 같이 건강에 유익한 성분이 풍부한 재료를 포함한 맥주의 건강상 이점이 증가함에 따라, 맥주는 2020년에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기록했습니다. 소비자 선호도가 국산 주류에서 수입 주류로 이동함에 따라,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세계 알코올 성분 시장에서 압도적으로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과 같은 국가의 소비자들은 보르도와 같은 유명한 포도원에서 생산된 와인의 명성과 유산 때문에 그 매력에 매료됩니다. 사람들이 이 지역으로 이주함에 따라 위스키, 코냑, 그리고 세계 각국의 와인이 이 지역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전 세계 알코올 원료 시장은 원료 부문을 기준으로 효모, 효소, 색소, 향료, 소금 등으로 구분됩니다. 알코올 생산을 위한 전체 발효 과정을 구동하는 핵심 성분인 효모가 존재하기 때문에 2020년 효모 부문이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건강하고 균형 잡힌 소화 시스템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효모도 널리 사용되어 시장 성장에 기여했습니다.
전 세계 알코올 성분 시장은 음료 부문에 따라 맥주, 증류주, 와인, 위스키 등으로 구분됩니다. 보리와 홉 등 다양한 유익한 성분이 풍부한 맥주의 건강상 이점이 증가함에 따라, 2020년에는 맥주가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했습니다. 맥주의 항산화 및 뼈 건강 효과 또한 이러한 성분들에 의해 제공되어 소비량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고객 선호도가 전통 주류에서 수입 주류로 이동함에 따라 세계 주류 원료 시장 점유율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과 같은 국가의 고객은 전통과 명성 덕분에 보르도와 같은 유명 포도원에서 생산된 와인에 끌립니다. 그러나 예측 기간 동안 유럽이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으로 부상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러시아, 독일, 프랑스, 영국 등의 국가에서 알코올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유럽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럽은 주요 주류 생산국이기도 합니다. 이탈리아, 프랑스, 스페인은 세계 최대 와인 생산국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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