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항공기 타이어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레이디얼 플라이 타이어, 바이어스 플라이 타이어), 항공기 유형별(상업 항공, 군용 항공, 비즈니스 및 일반 항공), 플랫폼별(고정익 항공기 및 회전익 항공기), 최종 사용자별(OEM 및 애프터마켓),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2–20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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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글로벌 항공기 타이어 시장은 2032년까지 42억 달러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행한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항공기 타이어 시장 규모 는 2022년 24억 달러에서 2032년 42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5.7%가 될 것으로 예측됩니다.
모든 항공기에는 비행기 타이어가 필요합니다. 비행기 타이어는 이착륙 시 항공기의 상당한 무게를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착륙이 불가능하거나 기상 조건이 변하더라도 견고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타이어는 쉽게 손상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항공기 타이어의 전체 수명을 늘리려면 타이어 내구성과 소재 품질이 우수해야 합니다. 또한, 항공 타이어 생산 시에는 전체적인 설계 및 견적이 필수적입니다. 많은 항공기 타이어는 수작업으로 제작되며 정교한 장식이 특징입니다. 타이어는 다양한 크기와 재질로 제공됩니다. 또한, 이러한 항공기 타이어는 다양한 항공기 유형에 적합한 다양한 종류로 제공됩니다. 타이어는 수명, 신뢰성, 그리고 탁월한 조종성을 제공합니다.
여러 국가의 상업용 및 군용 항공기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협동체, 광동체 및 지역 수송기를 포함한 상업용 항공기가 여러 국가에서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는 특히 아시아 태평양 및 중동 지역의 항공 여행에 대한 글로벌 수요 증가와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보잉에 따르면 상업용 항공기 수는 2022년에서 2040년 사이에 3.1%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같은 기간 동안 항공 교통량은 4.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상업용 항공기 수는 4.2%로 가장 빠른 속도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상업용 항공은 안전한 착륙과 이륙을 보장하기 위해 항공기 타이어에 의존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타이어의 생산 및 유지 관리에는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고품질 항공기 타이어 생산을 확보하기 위해 항공 산업은 최첨단 제조 시설과 기술에 막대한 투자를 해야 합니다.
코로나19 영향
COVID-19는 항공기 타이어 시장을 포함한 모든 산업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전 세계적인 팬데믹으로 인한 봉쇄와 여행 금지 조치는 항공 여행 수요를 감소시켰습니다. 이는 항공기 산업, 특히 타이어 수요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항공 산업에 큰 영향을 미친 COVID-19 팬데믹 기간 동안 항공 여행 수요는 사실상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항공 교통량이 감소하면서 항공 부문과 항공기 타이어 수요에 큰 타격을 입혔습니다.
레이디얼 플라이 타이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며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항공기 타이어 산업은 레이디얼 플라이 타이어와 바이어스 플라이 타이어의 두 가지 유형으로 분류됩니다. 레이디얼 플라이 타이어 부문은 경량화 및 내구성 향상, 향상된 견인력 및 내절단성, 그리고 탄소 배출량 감소와 더불어 전반적인 연비 향상 측면에서 기술 및 디자인 개발의 발전으로 예측 기간 동안 모든 부문에서 가장 높은 매출 점유율을 기록합니다. 이러한 장점으로 인해 많은 항공사들이 바이어스 플라이 타이어 대신 레이디얼 플라이 타이어로 전환했습니다. 그러나 견고한 케이싱과 긴 수명 덕분에 바이어스 플라이 타이어는 군용 항공기에서 여전히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상업 항공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입니다.
전 세계 항공기 타이어 시장은 상업 항공, 군용 항공, 비즈니스 항공, 그리고 일반 항공으로 구분됩니다. 이 중에서도 상업 항공은 안전성과 연비 향상을 위해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타이어를 장착한 항공기의 폭발적인 성장세로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여객 수송량 증가는 항공기 타이어 산업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저비용 항공 운송업체의 확산과 여러 항공사의 진출은 전 세계 항공 여객 수를 증가시켰습니다.
고정익 항공기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입니다.
플랫폼 기반으로 세계 항공기 타이어 시장은 고정익 항공기와 회전익 항공기로 구분됩니다. 이 중 고정익 항공기 부문은 국제 항공 여행 증가로 시장을 주도하고 있으며, 전 세계 항공 여객 수송량 증가로 고정익 항공기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어 항공기 타이어 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고정익 항공기는 잦은 연료 보급 없이도 높은 고도와 장거리 비행이 가능합니다. 이는 장거리 항공 운항에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북미
북미 지역은 현대 항공 타이어 시스템 분야의 국내 업체들의 성장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난 5년간 미국 정부가 항공 승객 안전을 강화함에 따라 미국의 항공우주 및 항공 부문은 투자를 확대했습니다. 미국은 항공 타이어 개발에도 투자하고 있습니다. 굿이어 타이어 앤 러버(Goodyear Tire and Rubber Co.)와 같은 주요 미국 시장 참여업체들은 수출 의존도를 낮추기 위해 천연 고무의 대체 공급원을 찾는 데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요인들이 북미 지역 항공기 타이어 시장의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가장 먼저 부상하여 예측 기간 동안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 일본, 인도 등 주요 국가들은 여객 수송량과 신규 항공기 주문량이 크게 증가하고 있으며, 항공기 타이어의 내구성과 장시간 이륙에도 견딜 수 있는 타이어 개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아시아 태평양 지역 시장이 활성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항공기 타이어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Aviation Tires & Treads, LLC, Bridgestone Corporation, Desser Holdings LLC, Dunlop Aircraft Tires Limited, The Goodyear Tire and Rubber Company, Compagnie Generale Des Etablissements Michelin, Petlas, Qingdao Sentury Tire Co., Ltd., Specialty Tires of America, Wilkerson Company, Inc.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2년 9월, 금호타이어(한국)는 도시형 항공 모빌리티 솔루션에 최적화된 전기 타이어 '에어본 타이어(Airborne Tire)'로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했습니다. 이 타이어는 자기부상열차 시스템과 동일한 컨셉으로 개발되었습니다. 향후 몇 년 동안 이 타이어는 확장되는 도시형 항공 교통 분야에 최적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에서는 2022년부터 2032년까지 전 세계,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글로벌 항공기 타이어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유형별 글로벌 항공기 타이어 시장
- 레이디얼 플라이 타이어
- 바이어스 플라이 타이어
항공기 유형별 글로벌 항공기 타이어 시장
- 상업 항공
- 군용 항공
- 비즈니스 및 일반 항공
플랫폼별 글로벌 항공기 타이어 시장
- 고정익 항공기
- 회전익 항공기
최종 사용자별 글로벌 항공기 타이어 시장
- OEM
- 애프터마켓
지역별 항공기 타이어 시장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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