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광고 대행사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및 서비스별(크리에이티브 서비스 및 제작, 캠페인 기획 및 관리, 광고 배치 및 기타), 주요 시장별(개인 관리 및 소비재, 식음료 제조업체, 자동차 제조업체, 의료 분야,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 및 소매점),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5-20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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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5년까지 글로벌 광고 대행사 시장 규모 6,206억 5천만 달러 돌파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행한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광고 대행사 시장 규모는 2024년 4,005억 달러에서 2035년 6,206억 5,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5~2035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4.06%입니다.
" 글로벌 광고 대행사 시장 규모 ,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및 서비스 별 ( 크리에이티브 서비스 및 제작, 캠페인 계획 및 관리, 광고 배치 및 기타 ), 주요 시장별 ( 개인 관리 및 소비자 제품, 식품 및 음료 제조업체, 자동차 제조업체, 의료 분야, 통신 서비스 제공 업체 및 소매점),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5-2035" 보고서에서 13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수치 및 차트가 포함된 240페이지에 걸쳐
광고 대행사는 고객이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에서 광고 캠페인을 개발, 구성 및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개인 관리, 자동차, 소매, 의료 등 산업, 특히 모바일 및 비디오 포맷 광고 지출이 증가하면서 TV 광고 지출을 넘어섰고, 이는 전 세계 광고 대행사 산업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2021년 기준 인구의 73%가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는 중국은 주요 브랜드들이 캠페인 운영을 위해 풀서비스 디지털 마케팅 회사에 점점 더 의존하고 있는 대표적인 국가입니다. Udyam, 중소기업 등록과 같은 정부 프로그램은 박람회 홍보 및 디지털 툴 사용에 대한 상당한 보조금을 대행사에 제공하여 성장 가능성을 높입니다. 또한, Kantar의 Link AI for Digital과 같은 AI 기반 솔루션을 비롯한 기술 발전은 디지털 캠페인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테스트할 수 있도록 하여 시장 침투율과 크리에이티브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그러나 광고 대행사들은 홍보 및 캠페인 조정에 흔히 사용되는 이메일과 같은 심각한 사이버 보안 위협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창의적 서비스 및 제작 부문은 2024년 시장을 장악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광고 대행사 시장은 제품 및 서비스 기준으로 크리에이티브 서비스 및 제작, 캠페인 기획 및 관리, 광고 게재, 기타 부문으로 구분됩니다. 이 중 크리에이티브 서비스 및 제작 부문은 2024년 시장을 장악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연평균 성장률(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최고 수준의 제작 기술과 콘텐츠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촉진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틈새 시장은 콘텐츠 중심의 디지털 환경에서 대행사를 핵심 성장 동력으로 제시하고 더 높은 수익을 창출합니다.
개인 관리 및 소비재 부문은 2024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요 시장을 기준으로 광고 대행사 시장은 개인 관리 및 소비재, 식음료 제조업체, 자동차 제조업체, 의료 부문,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 소매점으로 구분됩니다. 이 중 개인 관리 및 소비재 부문은 2024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연평균 성장률(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뷰티 및 개인 관리 기업들이 잡지, TV, 그리고 점점 더 디지털화되는 플랫폼 등 영향력 있는 매체에 주요 광고 자원을 지속적으로 할당함에 따라 촉진되었습니다. 또한, 글로벌 뷰티 리테일 미디어 시장은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대행사의 전략적 가치와 확장 가능한 구매력을 강조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광고 대행사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광고 대행사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광고 대행사 시장은 높은 인터넷 보급률, 정교한 디지털 인프라, 그리고 머신러닝 및 인공지능과 같은 최첨단 기술의 조기 도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들 덕분에 고도로 타겟팅되고 성공적인 광고 캠페인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북미 지역의 광고 부문 지배력은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속적인 고객 관계를 유지하는 대형 광고 대행사들의 존재감으로 더욱 공고해졌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광고 대행사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광고 대행사 시장은 디지털 혁신으로 더욱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통해 인터넷에 접속하고, 이를 통해 프로그래매틱 광고 지출과 모바일 광고 소비가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글로벌 광고 대행사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WPP PLC, Dentsu Inc., Publicis Groupe, Omnicom Group Inc., Hakuhodo DY Holdings, BlueFocus Communication Group, The Interpublic Group of Companies, Inc., Accenture Interactive, Havas, MDC Partners, ADA, Red Search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들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2년 5월, 영국에 본사를 둔 마케팅 데이터 및 분석 회사 칸타르(Kantar)는 디지털 광고 플랫폼인 링크 AI(Link AI for Digital)를 출시했습니다. 이 인공지능(AI) 광고 테스트 도구는 디지털 광고 형식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5년까지 전 세계, 지역 및 국가별 매출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다음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광고 대행사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제품 및 서비스 별 글로벌 광고 대행사 시장
- 크리에이티브 서비스 및 제작
- 캠페인 계획 및 관리
- 광고 배치
- 다른
주요 시장 별 글로벌 광고 대행사 시장
- 개인 관리 및 소비재
- 식품 및 음료 제조업체
- 자동차 제조업체
- 의료 분야
-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
- 소매점
지역별 분석에 따른 글로벌 광고 대행사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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