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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AdTech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플랫폼별(모바일 및 웹), 솔루션별(수요측 플랫폼 및 공급측 플랫폼),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4월 2025
보고서 ID
SIK4304
페이지
230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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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애드테크 시장 규모 , 2033년까지 미화 25,196억 2,000만 달러 초과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애드테크 시장 규모는 2023년 6,594억 2,000만 달러에서 2033년 2,5196억 2,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14.3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Global AdTech Market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 45개의 그림, 심층적인 TOC 찾아보기 글로벌 애드테크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플랫폼별(모바일 및 웹), 솔루션별(수요 측 플랫폼 및 공급 측 플랫폼)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애드테크(광고 기술) 시장은 광고 및 마케팅 프로세스를 최적화하도록 설계된 다양한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산업을 말합니다. 여기에는 타겟팅, 데이터 분석, 프로그래밍 방식 광고, 디지털 광고 플랫폼 및 미디어 구매를 위한 도구가 포함됩니다. 애드테크는 브랜드가 자동화,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 및 실시간 의사 결정을 통해 특정 잠재고객에게 보다 효율적으로 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애드테크 시장은 디지털 광고 지출 증가, AI, 머신 러닝 및 빅 데이터 분석의 발전, 프로그래매틱 광고의 채택 증가, 개인화 및 타겟 광고에 대한 수요, 기존 미디어 플랫폼에서 디지털 미디어 플랫폼으로의 전환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는 광고 효율성, 타겟팅 정확도 및 전반적인 ROI를 향상시킵니다. 그러나 애드테크 시장은 개인 정보 보호 문제, 규제 장애물(예: GDPR), 데이터 보안 문제, 구현 비용, 타사 플랫폼 종속성, 기존 마케팅 인프라와 새로운 기술 통합의 어려움과 같은 요인으로 인해 방해를 받고 있습니다.

 

모바일 부문은 2023년 글로벌 애드테크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플랫폼을 기준으로 글로벌 애드테크 시장은 모바일과 웹으로 나뉩니다. 이 중 모바일 부문은 2023년 글로벌 애드테크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스마트폰 사용 증가, 모바일 우선 광고 전략, 모바일 앱을 통한 콘텐츠 소비 증가에 의해 주도됩니다. 모바일 광고는 실시간 위치 기반 타겟팅을 제공하여 브랜드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수요 측 플랫폼 부문은 2023년 글로벌 애드테크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솔루션을 기반으로 글로벌 애드테크 시장은 수요 측 플랫폼과 공급 측 플랫폼으로 나뉩니다. 이 중 수요 측 플랫폼 부문은 2023년 글로벌 애드테크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광고주가 여러 채널에서 광고 캠페인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능력에 의해 주도됩니다. DSP는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 실시간 입찰 및 더 나은 타겟팅을 가능하게 하여 캠페인 성과와 ROI를 개선합니다.

 

북미는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애드테크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North America

북미 는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애드테크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성숙한 광고 생태계, 높은 디지털 광고 지출, 기술 발전 및 선도적인 애드테크 회사의 존재에 의해 주도됩니다. 미국은 글로벌 광고 트렌드와 혁신을 형성하는 데 있어 여전히 지배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애드테크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급속한 디지털화, 스마트폰 보급률 증가, 전자 상거래의 성장, 맞춤형 광고에 대한 수요 증가에 의해 주도됩니다. 중국, 인도, 동남아시아와 같은 국가에서는 디지털 및 모바일 우선 광고 전략으로 상당한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글로벌 애드테크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 로는 amazon.com, Inc., Microsoft Incorporation, Criteo, SpotX, Facebook Incorporation, Google Incorporation, Verizon, Adobe, Alibaba Group Holding Limited 및 Twitter Incorporation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5년 3월, Taboola는 Microsoft와 협력하여 MSN 및 Outlook과 같은 Microsoft 자산에 디스플레이 광고를 판매했습니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Taboola의 네이티브 광고 비즈니스가 성장하여 회사는 Microsoft의 자사 데이터를 사용하여 광고 타겟팅 및 도달 범위를 강화하고 Microsoft의 디지털 자산 전반에 걸쳐 사용자에게 보다 개인화되고 관련성 높은 광고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애드테크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애드테크 시장, 플랫폼별

  • 휴대폰

 

글로벌 애드테크 시장, 솔루션별

  • 수요 측 플랫폼
  • 공급 측 플랫폼

 

글로벌 애드테크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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