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계정 기반 마케팅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코로나19 영향 분석, 계정 유형별(전략적 계정 기반 마케팅 및 계정 기반 마케팅 라이트), 조직 규모별(중소기업(SME) 및 대기업),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계정 기반 마케팅 시장 규모 초과 2033년까지 33억 달러
Spherical Insights & 컨설팅, 글로벌 계정 기반 마케팅 시장 규모는 2023년~2033년 예측 기간 동안 CAGR 12.46%로 2023년 10억 2천만 달러에서 2033년 33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계정 기반 마케팅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코로나19 영향 분석, 계정 유형별(전략적 계정 기반 마케팅 및 계정 기반 마케팅 라이트), 조직 규모별(중소기업(SME) 및 대규모 기업)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2023년 분석 및 예측 2033년
글로벌 계정 기반 마케팅 시장은 기업이 특정 대상 계정에 마케팅 및 영업 활동을 집중하도록 장려하는 계정 기반 마케팅 전략에 중점을 둔 산업을 의미합니다. ABM은 잠재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광범위한 전략을 사용하는 전통적인 마케팅 기술에 비해 각 계정을 자체 시장으로 보는 매우 개별화되어 있습니다. 각 대상 고객의 목표, 문제 및 요구 사항에 가장 잘 부합하는 캠페인을 개발하기 위해 마케팅 팀과 영업 팀은 긴밀하게 협력하여 작업합니다. 계정 기반 마케팅 시장 성장의 주요 추진 요인으로는 맞춤형 광고에 대한 고객 수요 증가, 마케팅 기술 개발, 효과적인 고객 타겟팅의 중요성, 데이터 기반 전략을 통한 투자 수익 증대, 부서 간 협력 개선 등이 있습니다. 그러나 복잡성과 구현 비용으로 인해 인프라, 자금 또는 역량이 부족한 중소기업은 개인화된 광고 전략을 효과적으로 구현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전략적 계정 기반 마케팅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계정 기반 마케팅 시장은 계정 유형에 따라 전략적 계정 기반 마케팅과 라이트 계정 기반 마케팅으로 구분됩니다. 이 중 전략적 계정 기반 마케팅 부문은 2023년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그먼트 성장은 맞춤형 솔루션, 공동 콘텐츠 제작, 개선된 클라이언트-공급업체 조정, 효과적인 고가치 계정 타겟팅, 참여를 늘리고 지속적인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육성할 수 있는 역량에 대한 강조에 기인합니다.
대기업 부문은 2023년에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조직 규모에 따라 전 세계 계정 기반 마케팅 시장은 소규모 & 중소기업(SME)과 대기업. 이 중 대기업 부문은 2023년에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의도 데이터가 부서 전체에서 광범위하게 활용되어 타겟팅 개선, 참여 조정, 판매 주기 단축, 전환율 증가로 이어지기 때문에 세그먼트 성장이 주도됩니다. 데이터 사일로를 제거함으로써 ABM은 전체 조직의 전략적 성장 엔진으로 성장했습니다.
예상 기간 동안 북미는 글로벌 계정 기반 마케팅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계정 기반 마케팅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 시장 성장은 번성하는 디지털 생태계, 정교한 마테크 도입, 맞춤형 B2B 상호 작용에 대한 수요 증가, ROI 및 계정 수준 참여를 높이기 위한 자동화 및 AI 기반 타겟팅 증가에 의해 주도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계정 기반 마케팅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 시장 성장은 다양하고 복잡한 지역 시장에 효과적으로 참여하기 위한 현지화된 다국어 전술에 대한 요구 사항, 디지털 혁신의 가속화, 프로그래밍 방식 ABM의 수용 증가, 모바일 장치 플랫폼에 대한 집중 사용 증가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계정 기반 마케팅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Adobe, Demandbase, Engagio, HubSpot, Influ2, Madison Logic, Oracle, RollWorks, SAP, Salesforce, Terminus, 6sense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층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자본가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1월 Sendoso는 ABM에서 Account-Based Everything(ABX)으로의 진화를 지원하는 새로운 기능을 도입하여 관련성, 타이밍, 맞춤형 경험을 강조했습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에서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계정 기반 마케팅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계정 기반 마케팅 시장, 계정 유형별
- 전략적인 계정 기반 마케팅
- 계정 기반 마케팅 라이트
글로벌 계정 기반 마케팅 시장, 조직 규모별
- 소형 & 중소기업(SME)
- 대기업
글로벌 계정 기반 마케팅 시장, 지역
- 북미
- 미국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나머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한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앰프;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공화국
- 중동 및 기타 지역 아프리카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